지극히 주관적인 웹툰 추천~!![나이트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도 다들 평안하셨는지요!!

벌써 목요일이네요 시간은 왜이렇게 빨리가는지..

누가 그러더라구요 사람은 각자 나이 속도 대로 시간이 간다고...ㅠㅠ

오늘은 제가 정말 아껴 보는 웹툰 하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ㅎ


나이트런[KNIGHT RUN]

2018-02-22 13-37-31.jpg

바로 나이트런이라는 웹툰인데요 혹시 다들 웹툰 좋아하시나요~? ㅎㅎ 저는 자주자주 즐겨보는 편인데요 이 웹툰은 정말 스토리가 어마어마 하게 방대한 웹툰입니다 스케일 자체도 너무 커서 일단 첫 에피소드만 소개 시켜 드려볼까 하는데요 이런 퀄리티에 읽어야 될 글자도 너무너무 많아서 한화 한화 제대로 정독하시려면 타 웹툰에 비해서 시간이 꽤나 소요되실겁니다 ㅎ


Episode #1(프레이 편)

2018-02-22 14-02-07.jpg

나이트런 이라는 작품은 우주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구요 인간VS괴수 구도로 펼쳐지는 스토리의 웹툰입니다. 꼭 그림체가 애니매이션 같지 않으신가요~?ㅋ 아니면 말구요...ㅠ 이 웹툰은 생존률 1% 웹툰이라고도 불립니다 글이 너무 많아서 금방 포기해 버리고 떠나가시는 분들도 많고 웹툰상에서 그냥 다 죽습니다... 괴수가 죽이건 사람이 죽이건 안죽을것 같은사람도 다 죽습니다 그래서 생존률 1% 웹툰이라고도 불린답니다.


2018-02-22 13-51-08.jpg

이 웹툰의 유일한 주인공 앤 마이어 입니다 이 웹툰 상에서 기사들은 유일하게 괴수들과 맞설수 있는 유일한 인간들의 희망이자 등불입니다 앤 마이어는 그 기사들 중에서도 탑클래스 안에 들어갈 정도로 강력한 기사죠 하지만 괴수들도 워낙 강력해서..ㅋㅋ


2018-02-22 13-50-50.jpg

에피소드 1의 소재 프레이 입니다 앤과는 뗄래야 뗄수 없는 존재입니다. 사실 프레이는 괴수구요 앤 마이어는 프레이의 딸입니다...( 이게뭔..?!!ㅋㅋㅋ) 프레이는 괴수지만 인간의 모습을 하고 있고 성격또한 굉장히 포악하고 난폭하지만 앤이라는 버팀목 덕분에 사람으로치면 굉장히 난폭한 성격파탄자 정도?!(이것도 무섭네요.ㄷㄷ) 그리고 앤 옆에 자기 외에 다른사람이 다가오거나 친해지려고 하면 뼈를 부러 뜨린다던지 반신불수를 만들어 버린다던지 앤을 독차지 하려는 진성 앤빠 중에 1명이구요 앤 밖에 모르는 바보에요 ㅋㅋ 프레이 역시 강력한 기사중에 한명이구 인간 편에서서 같이 동족인 괴수를 죽입니다ㅋㅋㅋ 앤만 있으면 되서 단순합니다 ㅎ


2018-02-22 13-43-51.jpg

요런 괴수들과 싸우는데요 괴수들도 각각 랭크가 있구요 여왕 까지도 있습니다. 항상 인간들이 사는 행성에 처들어 오게되면 그 행성 하나는 기본적으로 반이상 작살날 정도로 치열하게 싸웁니다.. ㄷㄷ 사람들과 섞여 지낼수 없는 프레이는 기사단에서 계속되는 트러블과 살인으로 인해 근신 처벌을 받게되고 결국에 앤과 떨어져 지내게 되면서 앤 이외에 인간들을 다 죽이기로 결심하면서 결국 괴수의 편으로 돌아서며 여왕으로 군림하게 됩니다.


2018-02-22 14-54-06.jpg

프레이가 앤을 위하듯 항상 프레이를 위하는 앤 역시 프레이의 근신을 풀기 위해 더 위험한 지역에가서 많은 공적을 세워가며 프레이에게 돌아 오지만 이미 늦어 버린걸 안 앤은 눈물을 머금고 프레이를 죽이기 위해 인간편에 서서 프레이와 대결을 펼칩니다.결국에는 눈물없이 볼수 없는 모녀간의 싸움이 시작되네요...그들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ㅠㅠ


2018-02-22 13-54-45.jpg

이 웹툰은 2009년 부터 연재를 하기 시작하였고 올해 10년째 됬네요 오늘 포스팅한 프레이 에피소드도 아주 함축하고 함축하고 함축해서 포스팅한거구요 직접 웹툰으로 접해보시는게 더 재밌으실겁니다 ㅎ 나이트런에는 복선도 많고(얼마전 복선도 몇년 만에 풀렸는지 모르겠네요 ㅎ)더 다양한 에피스도들도 참 많고 그 에피소드들이 전부다 연결이 됩니다 블록체인마냥..저도 5~6번은 정독했지만 아직도 그 많은 글씨들을 다 읽기는 힘들더라구요 ㅋㅋ 웹툰 한편 보는거 어렵지 않으니 시간 되신다면 한번씩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ㅎ


KakaoTalk_20180222_151503029.jpg

다같이 입을모아~!! Say Ho~!!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인간vs괴수 웹툰이군요

앤의 엄마 프레이는 괴물인데

앤은 그러면 약간 인간과 괴물의 혼혈인가요? ㅎㅎ

모녀의 싸움이라 그림체도 화끈하고 재밌을 것 같네요

아.... 마지막 따라하다가 빵터졌습니닼ㅋㅋㅋ

까치로 사람을 웃길수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까치 ㅋㅋㅋㅋㅋㅋㅋ

까치 왜여~? ㅋㅋ ㅠㅠ

아.. 입술 모았습니다.

저도 아무리 입술을 모으고 발음을 해봐도...휴..

안녕하세요.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파도를 타고 넘어온
울녀 입니다.^^ 보팅하고 팔로우 신청하고 갑니다.
웹툰은 전 잘 안봤는대요~ ㅎ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네네 안녕하세요~ 이제부터 잘 보시면 됩니다~!! 저두 맞팔 할게요 ㅎ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크게 말했는데 갑자기 민망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에서 안본게 다행이다

저걸 반대로 입벌리고 하면 까치가 되요

마지막 까치 ㅋㅋㅋㅋㅋ 저도 해봤어요 ㅎㅎㅎ 그랬더니 뒤에있는 남편도 따라하네요 ㅋㅋ 뭔말인지도 모르면서

ㅋㅋㅋㅋㅋㅋ 남편분이 따라하시는게 너무 재밌네요 옥자님이 즐거워 하시니까 같이 해보시려고 한것 같은데 정말 재밌네요 ㅎㅎ

나이트런...
말많고 말많고 말많아서
저절로 뒤로 가기 버튼을 누른

작품이네요 ㅋㅋ

님께서 풀어주신 글을 보니
흥미가 동하기는 하지만 대사를 생각하면(절래절래)

잘 보고 가요

속독 하시면되요 저도 5~6번은 넘게 정주행 했는데 항상 다 못읽고 포기해요 ㅋㅋㅋ 그래도 보시는걸 추천드려볼게요 정말 재밌거든요

ㅋㅋㅋㅋㅋ
제가 그걸 보고 빠지게된 농담반 진담반
스팀잇에 오지 않을지도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2
BTC 61362.14
ETH 2643.36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