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주관적인 애니메이션 추천~!! 코드 기어스[반역의 를르슈1기,2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다들 평안 하셨는지요~

설날때 부터 속이 말썽이더니 괜찮아 진줄 알았는데...ㅠㅠ

위염에 장염까지 겹쳤다네요 ㅎ 굶는게 답이겠죠...

오늘도 킬링타임용 애니한편을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코드기어스[반역의 를르슈!!]

KakaoTalk_20180220_124352126.jpg

감독:타니구치 고로
등장인물:를르슈, 스자크, C.C 외 다수 이 세케릭터가 거의 주연입니다 ㅎ
개요:애니메이션
편성: 일반 MBS방송 2006년 부터 2008년 까지 1,2기 나눠서 방영

저는 메카물 작품들은 거의 본적이 없었는데 이 애니메이션은 메카물도 메카물 이지만 등장 인물들의 두뇌싸움이 굉장히 치열하고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전략시뮬레이션?! 애니메이션 정도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ㅋㅋ


간략한 줄거리.

미래 전 세계는 브리타니아라는 제국의 통치와 지배를 받으며 식민지로 살게됩니다. 브리타니아 제국 왕자 천재소년 를르슈 제국에 염증을 느낀 그는 우연찮은 계기로 C.C와 만나면서 신비한 힘 기아스를 얻게되고 일본 전 총리의 아들 스자크와 함께 브리타니아 제국을 세상에 지우기 위한 반역을 일으키는 스토리 입니다.


저는 이런 순정만화 틱한 그림체를 좋아 하지 않는데요..

스토리와 구성력이 재밌어서 한 2~3번정도 본것 같아요 특히 마지막 엔딩이란...크


KakaoTalk_20180220_131519192.jpg

주인공 를르슈 생긴것 부터 머리 까지 뭐하나 빼놓을게 없네요...

인성까지 좋고 하지만 대의를 위해서 어쩔수 없는 악역을 도맡은 주인공 이죠 ㅎㅎ


KakaoTalk_20180220_131518429.jpg

를르슈 에게 기아스라는 특별한 힘을 준 C.C 기아스를 주는 조건으로

자기 소원을 하나 들어달라는 소박함을 보이지만...그 소원또한 슬프더군요 ㅠㅠ


KakaoTalk_20180220_124352523.jpg

일본 총리의 아들이자 를르슈의 친구 스자크

뛰어난 피지컬로 브리타니아 군에 자원 입대까지...스완용 이란 별명이 있지만

자기 만의 신념으로 자국민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그 어떠한 욕받이도 자처하는 멋진 친구긴 한데..조금 답답한 면도 있긴 합니다...살짝 발암?정도 ㅎ


KakaoTalk_20180220_124352987.jpg

이런 건담같이 생긴 로보트를 타고 전쟁 같은걸 하는 스토리 인데요 이런 화려한 전투씬도 전투씬 이지만 를루슈와 다른 브리트니아 황족들 간의 치열한 두뇌 싸움 또한 정말 좋은 볼거리 라고 생각합니다.


간략한 한줄평.

각 에피소드들에 등장하는 등장 인물들은 훨씬 많고 스케일도 큰 애니메이션 입니다. 각 에피소드들도 탄탄한 구성력으로 너무다 재미있고 다 소개해 드리고 싶은데 신나서 소개를 하다보면 스포를 하게 되거나 이런 내용이구나 잘 봤다 하게 되실까봐 간략하게 소개 정도만 해드린점 양해 부탁드리구요 기회가 되신다면 킬링 타임용으로 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저는 엔딩 부분을 가장 감명깊게 봤는데 궁금하시면 시청 ㄱㄱ~!!


KakaoTalk_20180220_133946235.jpg

내가 제일 불쌍한 남자였다니...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텀블님의 꾸준한 응원 감사드립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어렸을 때 재밌게 봤네요. 일본인이 침략당하는 입장을 그린거라 어떻게 스토리가 전개될지 많이 관심을 가졌었죠.

맞아요 ㅋㅋ 일본이 식민지가 되는 애니죠 저도 나름 재밌게 본 애니중에 하나에요 ㅎㅎ 제로 레퀴엠은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ㅎㅎ

등장인물들 눈이 상당히 크네요..ㅋㅋ

그쵸 이런 순정만화틱한 그림체 별로 제 취향이 아니긴한데 애니가 재밌어서 꾹 참고 봤어요 ㅋㅋㅋ

저도 메카닉은 취향이 아닌지라...
그나저나 등장인물들 턱으로 호두도 까먹을 수 있겠네요. 뾰족하기도해라... ㅋㅋ

실제 피규어들은 호두까기 용으로 제작되서 나와요~

참말인가요? ㅎㅎㅎㅎ
그냥 웃자고 한말인데 실제로 있다니... ㅋㅋㅋ

저도 웃자고 한겁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ㅋㅋㅋㅋ

죄송합니다 ㅠㅠ

이런 애니메이션은 어느창구에서 볼 수있나요?

음..유료 사이트에 가입하시고 충전 형식으로 충전 하셔서 보시거나 토렌트같은 p2p사이트 이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ㅎ

저도 이거 재미나게 본 듯 싶습니다.
머리쓰는 거라서 처음에는 잘 볼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왠걸...
작화도 좋고
스토리는 더 할 나위없이
잘 진행되어지는 걸 보면서

푹 빠지더군요.

님 말대로 발암적 기질이 있다고는 하지만
빠지면 섭섭하다는 생각을 지금에 와서는 하내요
(물론 보는 당시에는 절래절래라는 생각을 몇번 하기는 했지만
말이죠)

잘 보고 갑니다.

맞아요 스자크는 신념이 너무 강하긴하죠 그게 매력이지만요 ㅎㅎ 3기가 나온것 같은데 한번 봐야겠네요 ㅎ

마지막짤떄문에...드린다.... 보팅....

전 사실 마지막 배불뚝이에요~

솔직히 어렸을 때부터 만화에 흥미가 없어서 내용은 잘 안 들어오지만 마지막 짤 보고 웃고 갑니다...ㅎㅎ

이해해주세용ㅋㅋ

전 쿨가이에요 ㅋㅋ 그리구 들러주셔서 댓글 달아주신것만해도 감사 드립니다 ㅎ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마지막 짤 ㅎㅎ 너무 세세하네요 ㅎㅎ 조용한 여자는 고양이 차지군요 ㅎㅎ

그러게요 ㅋㅋ 고양이가 승자였네요... 고양이>착한남자 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837.64
ETH 2542.1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