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anva 를 이용해서 썸네일이나 대문을 만들어보자!

in #kr7 years ago

오 깔금하고 멋진데요?ㅎㅎ
저도 대문제작 이벤트 해보았는데,
원하시는분들에 비해 제가 만들 수 있는양이 너무 한정적이라 뭔가 대안을 찾고 싶었는데ㅎ 저 사이트가 대안이 될 수 있겠네요!ㅎ 리스팀합니다~

Sort:  

디자이너 분들이라면 저런 간단한 툴로 더 멋진 것들을 쉽게 만들어 내실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ㅎ
감사합니다!

집에와서 테스트 해봤는데, 잘만 활용하시면 대문, 타이틀, 다 가능할 것 같아요ㅎ
이런거 널리널리 퍼져야 할텐데요.
사실 제가 준비하고 있는 창업과도 공통점이 많네요.

오웅 경아님이 하니 더 멋지네요!ㅎㅎㅎㅎㅎ
생각보다 더 괜찮은 사이트 같습니다
창업에도 좋은 영감을 줬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870.12
ETH 2401.5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