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19일차 | 창작자는 스팀잇에서 절대 보상받지 못한다

in #kr7 years ago

글 잘 읽었습니다.
저는 스팀잇 45일차인데,
제 돈 투자 없이 많은 보상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아래는 응원차원에서 드리는 말씀이니,
오해없이 한 번 시각을 다르게 가져보심이 어떨까 싶어요.

  • 7일간의 보상이 기존 책 저자 보상방식과는 맞지 않겠지만,
    글의 수명이 길지 않은 SNS 특성에는 잘 맞다 생각하고, 또 다른 동기부여가 됩니다.

  • 7일이 지난 글들도 검색에 걸려 계속해서 읽힌다면,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었다는 얘기이고, 그건 나의 또 다른 글들에 보상으로 이어집니다. 제가 직접 경험했답니다.

  • 여기에 글 올리셔서 보상을 받으시고,
    그걸 발전시켜서 책을 발행하셔도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실제로 다른 플랫폼에 동시에 글을 올리시는분들도 많구요.
    오히려 적은비용과 시간으로 대중에게 내 컨텐츠를 테스트 해 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 따라서, 보상체계보다는 어떤 이야기를 할지에 대해 좀 더 고민해보신다면, 이 곳이 좀 더 좋아지실꺼라 생각합니다.

Sort:  

잘 정리하신 댓글이네요... 글쓰신 분도 좀 위로가 되셨길 바랍니다

좋은 댓글 추천하며 동의하는 바입니다.
스팀잇을 하는 이상 스팀잇의 수익구조도 알고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전 좋은 글을 쓴 스티미언에게는 수익을 줄수 있는 포스팅에
보팅하고 가는 일이 많습니다.

좋은 말씀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1904.94
ETH 2583.2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