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oul essay] 웃는 게 쉬웠는데

in #kr5 years ago

역시 메가님도 허술한 매력의 소유자시지요. 전 이미 허술 매력을 느껴왔답니다ㅋㅋ
그렇게 마음껏 허술해도 될 시기가 지난 것 같지만, 그래도 되는 사람들 사이에 있다면 나이와 상관없이 허술한 웃음을 마음껏 날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런 사람들을 곁에 두려면 나부터 실실 웃는 게 필요하겠죠ㅎ

'보석 같은 눈'이 아직 없다면 웃어가며 실망도 해가며 사람들을 알아보는 수 밖에요^^ 메가님에게도 웃는 일이 더 많아지길요!

Sort:  

<마음껏 허술해도 될 시기가 지난 것 같지만>

ㅎㅎㅎㅎㅎㅎㅎ

이 말씀 너무 웃프네요..ㅎㅎㅎ

그런 사람들을 곁에 두려면 나부터 실실 웃어야 (나부터 마음을 열어야) 된다는 말씀이 정말 맞는거 같아요~~~

웃어가며 <실망도 해가며> 사람들을 알아보는 과정을 두려워하지 않아야 할 것 같아요..

하지만 그 과정을 생각하면... 급 피곤해지네요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392.35
ETH 2462.57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