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식물들이기) 만세선인장

in #kr3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희집에 또 새로운 반려식물이 왔습니다.
제가 똥손이라... ;;
식물 키우기에 좀 자신이 없거든요?
그런데 또 집에 식물은 있어야 생기도 있어보이고... 어쩌지..? 고민을 많이했는데
조화는 또 싫고. ..
고민고민해보니 최대한 내가 신경을 잘 못써줘도 잘자라는 아이로 데려오자 했습니다.

image.png

똭!!!!!!!!!
택배가 와서 나가보니까 박스에 판매자분이 저렇게 문구를 잔뜩 적어주셨네요.
행여나 식물이 망가지고 다칠까봐 배송기사님께 부탁하는 문구였어요.
그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져서 제가 다 마음이 이상했어요 ㅎㅎ

image.png

뭔가 단단히 고정시켜서 보내주셨더라구요.
열심히 포장을 뜯어 보겠습니다.

image.png

음! 실루엣이 조금씩 보이는구만~!!
포장을 얼마나 꼼꼼히 해주셨는지 실물 보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ㅋㅋㅋ

image.png

​하핫!! 너무 귀엽지 않나여
저 팔 달린것좀 보세요.
만세선인장을 구매해봤어요~~
만세선인장은 팔이 달렸는데, 배송중에 간혹 팔이 떨어져서 오는 경우도 많이있대요.
팔부분이 약해서 잘 떨어지는데, 금방 또 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러나 포장을 워낙 꼼꼼히 해주셨고 배송기사님도 조심조심 다뤄주셨는지 상한부분 없이 아주 잘 도착했습니다.

image.png

드디어 완벽한 실물 영접
화분 색상도 튀지않고 만세선인장이랑 너무 잘어울려요.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지만, 더 컸으면 귀여운맛이 없을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내가 이쁘게 잘 키워볼게 선인장아! 무럭무럭 자라렴~

image.png

여러분 이것보세요~~~

우리 만세선인장좀 보세요~ !!! 안경끼고 수염도 붙였어요! 밀짚모자도 썼어요~~~!!
너무 귀엽죠!?? 정말 너무너무너무 심장폭행.
구매할때 옵션에 밀짚모자랑 수염&안경 토퍼를 같이 팔더라구요.
밋밋해보였던 만세선인장이 큐트장착.

뭔가 진짜 살아있는 아이처럼 보이지 않나요?? ㅋㅋㅋ
만세선장인장은 선인장이다 보니까 물을 자주 주면 오히려 안좋고 무심한듯 한두달에 한번씩 분무기로 물을 약간 뿌려주면 된다고하더라구요 ㅎㅎ

통풍도 잘되어야하고 햇빛도 많이 봐야 건강하게 자란다고해서 베란다에서 키워보려구요.
단, 저 밀짚모자는 여름에는 선인장도 너무 더워해서 잠시 벗겨줘야한대요~
혹시 저 처럼 선인장에 밀짚보자 씌우신분들 여름엔 잠시 모자를 벗겨주세용 !

만세선인장아, 누나가 잘키워줄게 우리 잘 살아보자

Sort:  

start success go! go! go! GOMCAM 20210523_0006190897.png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960.63
ETH 3748.07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