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나무 키워보기

in #kr3 years ago

저희 신혼집의 색감이 전반적으로 베이지,화이트,우드톤인데요~
초록색이 들어가면 한층 더 집이 생기있어보이고 제가 추구하는 홈카페 느낌이 날것같아서 식물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저는 오늘의집 어플을 자주 애용하고있어서 오늘의집을 통해 어떤 식물을 살까 구경을하다가
유주나무라는 식물을 구매했습니다.

image.png

뭔가.. 커다란 박스가 도착했어요
화분이 넘어지면 흙이 다 쏟아지고 식물이 망가질까봐 주의해달라고 스티커를 붙여주신듯해요 ㅎㅎ

image.png

image.png

주의를 요하는 스티커를 군데군데 붙여주셔서 배송하시는 기사님들도 아마 더욱 조심해서 갖다주신것같아요~!

image.png

저는 유주나무에 우드로된 스탠드도 구매를해서
화분을 그위에 올려줄거에요.
위의 사진이 바로 그 우드스탠드인데 혹시나 부서지거나 스크래치가 날까봐 뽁뽁이로 꽁꽁 감싸주신것같아요.

image.png

유주나무는 이렇게 뽁뽁이랑 신문지로 꽁꽁 싸매서 세워서 배송이왔네용~

image.png

짜잔~~
제 유주나무 너무 이쁘지않나여!?!?
꽃도 여기저기 피어서 넘 이쁘더라구요.

원래 집안에 두고싶었는데 유주나무는 통풍도 잘되어야하고 햇빛을 좋아한다고해서 베란다로 꺼내놓았습니다.
저 꽃들이 떨어지면 그자리에 열매를 맺는다는데.. 제가 과연 잘 키울수있을지 걱정이 앞서지만...! 그래도 한번 잘키워볼게요 ㅎㅎ

무럭무럭 성장하는 유주나무의 모습 너무 기대됩니다 ㅎㅎ

Sort:  

start success go! go! go!

go!!go!! 감사합니다~

유주나무도 이쁘지만 화분도 이쁜거 같아요 ㅎㅎ 저희 집도 화분 많은데 유주나무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한 번 찾아봐야 될거 같아요 ㅋㅋ
혹시 시간되신다면 아래 이벤트 글 한 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kyonee님 ㅎㅎ 현재 @raven님이 운영하는 스팀잇 단톡방에서 스팀잇 활성화를 위해 7월 베스킨라빈스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아래 링크로 단톡방에 들어오셔서 "@koreadandy 초대로 왔어요" 문구만 작성해주시면 베스킨 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받아가실 수 있으니 관심있으시면 참여부탁드려요. ㅎㅎ
이외에도 각종 스팀잇에서 진행하는 여러 이벤트에 대한 정보가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한 번 들어와보시길 추천드려요!
초대링크: https://open.kakao.com/o/gPJjmzgd
비밀번호: 1004

ㅎㅎ 네네 감사합니다~

많은관심주셔서 꼭열매를 볼수있기를..ㅎㅎ팔로우했습니다 맞팔해요!

ㅎㅎ 열심히 한번 키워보려구요! 팔로우하겠습니당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63.77
ETH 3821.66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