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종달이의 건대입구【호야스시】먹방 투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머 여러분?
종달이(@kyle-lee)입니다!

스팀잇용 임티12.png

오늘은 건대입구역에서 초밥 사시비집으로
굉장히 유명한 곳을 방문했습니다!

"
호야스시
"


호야스시.png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13길 36
광진구 화양동 12-36

영업시간

매일 12:00 - 23:00

전화번호

02-497-3737


주말 단잠에 빠진 종달이..
그 꿈은 잠시, 친구의 전화 한통이 종달이의 잠을 깨게 만듭니다.
바로 건대입구에서 스시를 먹자는 것!
고민도 필요없이 튀어나가야죠!!


저기에 제 친구가 보이는군요!
오늘의 게스트 '세정'이라는 친구에요.

우와!
호야 초밥집은 장사가 얼마나 잘되서 큰 돈을 벌었을지..
이 금싸라기같은 건대입구의 자리를
본관/신관/2호점
이렇게 세 곳의 자리를 사용하구 있더라구요!
그만한 이유가 있겠죠!?

스팀잇용 임티14.png

자 이제 들어가 볼까요?

상남자 두명이 천천히 들어가니
점원님께서 저희의 기운을 느끼셨는지 가게 안쪽
좋은 자리로 안내해주셨어요 :)

스팀잇 임티7.png

그림1.png

점원님의 안전한 에스코트를 받아
착석을 합니다!
호야는 메뉴판이 따로 크게 존재하지는 않고
요렇게 종이로된 메뉴판이 있습니다.

초밥에서 'A 호야' 2판과
사시미에서 '참동&연어' 1판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스팀잇용 임티15.png

참돔&연어사시미
등장!

어때요!?
저 표면의 껍질부분 부터해서 안쪽의 속살까지!!
영롱한 빛깔이 맴돌죠~?

스팀잇 임티11.png

그.러.나
.
.
3만 2천원짜리 사시미에 이게 끝!?


오늘도 나는 호갱을 했구나.. 생각으로
"야 이게 끝이여?"
하고 주먹을 쥐고 친구를 가격을 할까 하던차에!






어어어어어!!??넘친다 넘친다!
이제 그만그만그만! 더 안주셔도되요!
'호야스시'는
그런 저를 비웃기라도 하듯 밑반찬이 쭈루루룩!!
나오는게 아니겠어요!?

스팀잇용 임티 16.png



스팀잇용 임티17.png

바로 그냥 똭!
초밥이 또 놓여집니다!
키야~ 오늘 이것저것 다 맛보는구만!

dmatlr.png

초밥의 빛깔이 신선하며
크기 또한 굉장히 큰 편인지라
한입 한입에서의 포만감이 장난 아니랍니다.

마지막엔 이렇게 탕으로 마무리를 지어줍니다!!
초밥&스시의 느끼함을 마지막 시원한 탕으로서 잡아주고
가격도 가격이지만 그만큼 손님에 대한 배려가 느껴지네요!

스팀잇 임티4.png

호야스시는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손님에게도 소문이 자자한가봐요!
그만큼 건대입구에서 초밥집으로서의 명성이 TOP이라고 합니다!


[종슐랭의 맛집 평가서]


★★★★★

가격
★★☆☆☆

가성비
★★★★☆

서비스
★★★★☆

친절도
★★★★☆

장소
★★☆☆☆

Sort:  

The best and most beautiful things in the world cannot be seen or even touched - they must be felt with the hea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13길 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판다군이 스시를 좋아하는데 ㅎㅎㅎ
다음에 한번 같이 가야겠어요.
맛이 제일 중요하니까요 후후후

건대에는 맛집이 없기로 유명한데 유일하게 유명한곳이에용 ㅋ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감사합니다!!!!>_<

회다 회 ㅎㅎ 넘조아하는회네요 ㅋ
초밥도 드시고 마지막 탕으로 마무리~
저도 하고싶네요 ㅋㅋ굿불금되셔요^^

감사합니다! 역시 맛집들은 괜히 맛집이 아닌거같아요! 해피님도 불금 재미있게 보내세요!!

호야초밥 옛날부터 자주갔는데 가성비 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아시는군요!! ㅋㅋㅋ 갈때마다 지점이 늘어나있는 마법!?

맛있어 보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오우... 스시는 사랑입니다~~ ^^

스시는 매일매일 먹어도 사랑인듯합니당 헤헤

오~ 괜찮아보이네요~!
건대 자주가지는않지만 가게된다면 참고해보고싶은 스시집이네용 ๑❛▽❛๑

혹시라도 건대에서 뭐먹지? 생각이 드시면 그냥 무조건 호야오시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302.82
ETH 3492.4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