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퍼니멀스(Funnymals) 친구들을 소개할게요!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403_011015476.png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종달이(@kyle-lee)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께 아주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소개할까해요!

짜잔-
바로 'Funnymals' 친구들이에요!

스팀잇용 임티2.png
헠헠.. 진짜 귀엽죠?

KakaoTalk_20170312_225308045.png

총 2명의 자매와 8마리의 동물로 이루어진 구성이에요!
왼쪽부터 차례대로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 레이지 - 게으른 성격에 잠이 많은 라쿤
  • 레트로 - 음악을 사랑하는 바람둥이 떠돌이 시바견
  • 토미 - 매사에 호기심이 많고 궁금한건 못참는 토끼
  • 아리 - 겁도 없고 눈치도 제로 귀여움 no.1 병아리
  • 코미 - 너무 착하고 순한 미련 곰탱이
  • 캐시 - 돈 밝히고 까칠하고 항상 불만 많은 양
  • 부기 - 토미의 간을 노리는 용왕의 스파이 거북이
  • 플로라 - 한줄기의 해바라기가 되고싶은 사자
  • 뿌니 - 긴머리의 조용한 외모와 다르게 장난기가 많은 개구장이 언니
  • 요미 - 두 갈래 머리의 귀여운 외모를 소유하고 있는 개구장이 동생

앞으로 퍼니멀스 친구들 하나하나
여러분들께 어떻게 이 친구들이 한 곳에 모이게 된 계기를 시작하여
어떤 모험을 펼쳐나갈지 서막을 시작하겠습니다!

스팀잇용 임티3.png

재미있고 유익하게 봐주세요!

Sort:  

네이버블로그도 하시네요
완전 부지런하심
저는 이거 하나도 힘들어서 헤매는데

네이버 블로그 내용을 스팀잇에 그대로 가져오는것 뿐인걸요 >_<
그냥 하나할꺼 그대로 두개한다고 생각하고있어요! ㅋㅋ

토미 넘 귀여버요 ㅎㅎ
네이버블로그도 잘꾸며 놓으셨네요ㅋ
전 게을러서 한개만^^

헤헤.. 감사합니다!
그냥 글하나쓰면 두군데에 동시에 올리는것뿐이에용! ㅋㅋ

오 ! 카카오프렌즈 이런것처럼 스토리가 있다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기대됩니당 ^^

심장 부여잡고 있는게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들 카톡 이모티콘으로 나오면 좋겠어요ㅠㅠ 화이팅!!!!!!

와 진짜 능력자십니다...
전 캐시가 너무 귀엽네요. 시크한 표정이 매력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1029.99
ETH 3375.1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