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종달이의 집구석【코코볼】먹방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스티머 여러분?
종달이(@kyle_lee)에요!

오늘은 밖에서 사먹는 먹방이 아니라,
집에서 소소하게 시리얼 타먹는 먹방입니다 :P
자.. 어떤 시리얼일까요..?

"
포스트 오곡 코코볼
"

우와.. 뭔 이런것까지 하나싶죠?
다들 궁금해 하실거 같으니 시작해볼까요 :D
렛츠고!

웃긴움짤_짤방_(11).gif


23425241.png

열심히 운동을 하고나니 당이 떨어 지는군요.
어디 당을 채울만한 것이 없나 고민차!
코코볼을 먹기로 결-정합니다:)

252332423.png

자 다들 집에
딸기 2팩정도는 가지고 있으시죠?
그중 한팩만 꺼내볼까요?

아악!!
눈부셩~♥
그놈 참 시뻘건게 신서하쥬?

일단 딸기를 혹시나의 농약이 묻어있을까하는
저의 body를 생각하는 마음에
세척을 하기로합니다

I'm ready !

3453634.png

물빼는 소쿠리가 없으니
그냥 큰 그릇에 투입하도록 합니다 X)

23425324.png

밑에 산삼같은 녀석이 있군요
거 매생이 같기도하고 정체를 모르는 녀석과 함께
씻어주도록 합시다!
(저 영양소가 딸기에 흡수!?)

345234.png

자 사이드 메뉴인 코코볼을 개봉해줍시다
참 녀석 곱기도하다~

진정한 요리사는 우유를 그냥 따르지 않습니다
떨어지는 우유의 빛깔을 통해
신선도 / 향 / 빛깔 등등
모든 것을 판단합니다

음식에는 쉬운것이란 없습니다
요리사의 정성과 노력이 들어간 산물이기도하죠
좀더 이쉐프는
모든 정신을 집중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맘을 비우도록 합니다
눈을 감고
공기의 흐름과 떨어지는 식재료의 화음을
귀로 듣습니다

마지막 한방울까지 놓치지 않도록 합니다!!
즉 요리에있어 마지막까지 긴장을 놓아서는 안된다는 말입니다!!


하나하나씩 제거를

본인의 먹을 만큼의 양을 제거해주도록 하고 접시에 담아둡니다!

짜잔!!
이 종달이는 7개만 먹도록 합니다!!


으아아아아!!!!
까져라!!!
(부들부들부들부들)

오오오오오!!!
아주 깔끔하게 윗부분이 개봉이 되었습니다!
캬캬캬

자 우유에 딸기를 넣어줍니다!
착각하실 수 있지만
메인은 코코볼이 아닙니다!
종달표 생딸기 시리얼입니다!!

슥슥슥슥슥슥슥
아주 잘 말아졌군요?

253234234.png

우유의 맛을 함껏 깊은맛을 내기 위해서는
코코볼이 필요합니다
쉐프처럼 위에서 흩뿌려 주도록 합니다

다만 옆에 누군가의 시선이 있는지 주의해주세요ㅎ

데헷

2524324.png
qwerq.png

으으아아아ㅏ니니닜!?!?!
이런 존맛탱이 다있나!?
역시 종달이의 피와땀의 정성이 녹아들어간 맛인가 봅니다ㅎ

맛있으니까 계속 먹도록합시다!!
냠냠냠냠

언제나
자부심을 갖고 요리에 전념하도록 하겠습니다!!!
믿어주세요 여러분!

.

.

.

.

종달이의 첫 요리교실 수업 끝!!

Sort:  

참맛우유 곽이 이쁘게 생겼어요 저희동네에서는 못본우유인듯 ღ'ᴗ'ღ

헉 ㅋㅋ 정말요?ㅋㅋㅋㅋㅋ
이런 특별한 우유를 제가 먹고있었다니... 뿌듯..

씨리얼 하나 먹는게 이렇게 다이나믹할수 있다니~~~^^

소소한 먹방이지만 관심갖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Congratulations @kyle-l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ㅋㅋㅋ 너무 재미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변화까지...
갑자기 딸기가 땡기네용^_^ ~

보팅 +팔로우 하고갑니당 ㅠ.ㅠ
이제시작해서 글이 별로 없어요~
소통하고싶어서 댓글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저도 맞팔할게요! 앞으로 뉴비끼리 소통 열심히해요! 헤헤

약속해여! 좋아여^_^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841.74
ETH 3420.6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