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뉴비입니다 :)

in #kr6 years ago

KakaoTalk_Moim_4NiIT7YSzZ3G1S7IJ9vgDfvzuRXYOK.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종달이라고해요!
다들 반갑습니다 :)

스팀잇용 임티6.png

저는 사람들과의 소통을 좋아하기 때문에
스팀잇 이전에 꾸준히 블로그 활동을 해왔는데요!
지인을 통해 스팀잇을 알게되어 가입 후 인사드립니다 :P

KakaoTalk_20180403_011015476.png

주로 네이버 블로그에서 활동했고,
주제는 캐릭터 디자인 & 일상 & 먹방 & 패션 등
여러가지 콘텐츠로 포스팅했답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가장 공들이는 주제는
캐릭터 디자인인데요!
위의 캐릭터들은 제가 직접 디자인한 귀여운 녀석들이에용 X)

KakaoTalk_20170312_230715141.jpg

아주 맛있는 음식을 맛없게(?) 먹는 먹방도 찍기도하구
아주 맛없는 음식을 맛있게(?) 먹는 먹방도 찍기도해요!

뭐가 좀 이상하죠?ㅋㅋ
소소하게 최대한 보는 여러분들께서도 즐거음을 드리기 위해
유쾌한 느낌을 좋아하는 편이에용!

KakaoTalk_Moim_4NiIT7YSzZ3G1QrUp9sW3riiwuBzNM.jpg

소소한 일상을 그리는 일상 포스팅도 간간히 하곤 합니당 :)

123123.png

아! 빼놓을뻔 했네용 ㅋㅋㅋ
아주 가끔 저가(?) 코스프레도 하고 있어용
자주는 아니지만 여러분께 소소하게 웃음을 드리고싶어요 :D

BeautyPlus_20171101013942_save.jpg

그외 패션 / 여행 / 정가품 정보 등등..
다양한 분야별에서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 싶습니다!
물론 스팀잇이니깐 가상화폐에 관한 정보도요! >_<

잘부탁드립니다!
모르는 분야나 여러가지 분야에서 도움부탁드립니다.

스팀잇용 임티7.png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Sort:  

반갑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양질의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앗 보기만 해도 유쾌함이 느껴집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스팀잇 가입을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D XD :P 데헷

멋진 분이 들어오셨네요! ㅎㅎ
앞으로 자주자주 뵈요~!

더 나은 더 좋은 콘텐츠로 자주자주 찾아뵙고 소통해요!!>_<

환영합니다.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ㅎㅎ

반가워요 종달님!
밝은 느낌이 드는 소개네요.^^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최대한 밝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밝은 스팀잇이 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ㅋㅋ

앞으로 재미있는 포스팅이 기대되네요^^
반갑습니다. 환영해요~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꾸준히 소통해요 우리~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캐릭터 너무 귀엽네용ㅎㅎㅎ저도 뉴비입니다!!

맞팔해용 ㅎㅎㅎ

저도 팔로우할게요!!! 저희 친하게 지내면서 앞으로 쭈욱 소통이어나가요 아기새님!ㅋㅋ

ㅋㅋ재밌네요 기대됩니다.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자주자주 소통하는 이웃이 되었으면 좋겠어요!ㅎㅎ :P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143.97
ETH 3363.4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