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Funnymals -【코미】비하인드 스토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퍼니멀스'
오늘은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우리 미련 곰탱이 '코미'와 '두 자매'가 어떻게 만났는지에 대해
여러분께 이야기를 풀어보려해요~ >_<
짧지만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코미의 스토리를 들어가기에 앞서!
간단한 프로필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코미의 간단한 프로필입니다!ㅋㅋㅋ
코미는 일반적인 곰과 다르게
볼에 빠알간 '홍조'가 있는게 특징이에요!ㅋㅋ
왜 곰한테 스카프가 달렸을까? 하는 의문이 있을 수 있으신데!
스카프는 우리 자매가
특.별.히
우리 '코미'만 달아주었답니다~ ^_^ㅎ

자 이제 스토리로 들어가볼까요!?
Let's Go!!

어머머머..
우리 아기 곰 코미가 숲속에서 울고있어요 ㅜ_ㅜ..
숲속에서 어미를 잃어버린것 같아요!!
글썽글썽
울고있는 우리 코미!!
어떻게하죠!?

헉~!!?
독수리가 길을 잃은 우리 코미를 발견했나봐요!!
엎친데 덮친격
숲속의 한따까리하는 일찐들이
신입생이 왔는지 마중나왔어요!!
우리 코미는 얼굴이 새파랗게 질려서 공포에 떨고있답니다.
흑흑 ㅜ_ㅜ...


일찐들한테 삥을 뜯기고있는 우리 코미..
주머니에서 10원 하나 나올때마다 한대씩 맞았는지
몸에 상처가 가득해요 ㅜ_ㅜ..
우리 코미 구해줄 용사없나요!!?
누가 좀 도와주세요!!

우연히 등산을 하다가
멀리서 이 사태를 지켜본 이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우리의
뿌니&요미
두 자매!!
정의로운 우리 두 자매는 도와주러 달려갑니다!!

역시 우리의 두 자매
뿌니&요미
숲속의 일찐들을 모두 쫓아냈어요!!
그와중에 우리 요미는 나뭇가지로 쿡쿡 찌르고있네용?ㅋㅋ
코미는 아직도 무서운지 벌벌 떨고있어요 ㅜㅜ
불쌍한 우리 코미...

아직 보살핌이 필요한 우리 코미..
두 자매는 특단의 조치를 취하는데!!

.

.

.

.

그냥 데려가는걸로 결정!!
우리 두 자매 정말 행복해 하는거 보이세요!?ㅋㅋㅋ
우리 코미도 이게 무슨 상황인지 아직 감이 안잡히나봐요~ㅋㅋㅋ
(뒤에 원숭이는 뭐가 그리 화가 났는지..)

같이 집에서 살기로 결정합니다!!
우리 코미는 아직 어리니깐요~
코미가 성장하거나 어미를 찾아줄때까지 같이 있기로~

.

.

잉!?

장난꾸러기 우리 두 자매가 코미한테 낙서를 했네요!!
어후 기지배들.. 동물보호단체에서 잡아갈일있나..
즉당히 하세요 즉당히!

그래도
우리 코미한테 이쁜 스카프를 달아줬네용?
정말 귀여운같아요 ㅋㅋㅋㅋ

.

.

그렇게 우리 귀여운
뿌니&요미&코미
운명적인 만남에 대한 스토리를 풀어봤습니다 ^_^
다음은!!
우리
'토미'의 스토리를 풀어볼까해요!!
다들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앗!!귀여운곰돌이예요~토미의스토리도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다음 캐릭터 소개해드릴게요!>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423.30
ETH 3383.1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