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 물렸을 때 간지러움 없애는 꿀팁😫

in #kr7 years ago (edited)

여름 불청객 모기!
모기에 물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해결책이지만 생각 만큼 쉽지가 않죠;;;
모기에 물렸을 때 민간요법 함께 알아 보아요^^

ImageCorp_20170717184604.jpg

○비누로 씻기

모기의 체액은 '산성' 비누는 '알칼리성'
산성과 알칼리성이 만나면 중화작용을 해 가려움이 가신다

○알로에 바르기

여름철 그을린 곳에 발라 피부를 진정시키는 알로에를 바르면 알로에의 강력한 진정 성분이 모기에 물렸을 때 역시 효과가 있다

○숟가락 대기

숟가락을 따뜻하게 데워 물린 곳에 대면 모기 체액 성분이 응고되어 가려움을 완화 해 준다고 한다
단, 숟가락을 불에 데우는 것이 아니라 40도 이상의 물에 담근다

○구강청결제 바르기

해외에서는 이미 유명한 팁이다
구강청결제의 성분이 모기에 물려 가려운 곳을 완화 해 주고 알코올 성분은 2차 감염까지 막아 준다고 한다

○레몬 or 꿀 바르기

레몬에는 항염증, 마취 속성이 있기 때문에 레몬을 잘라 문질러 주면 염증은 물론 가려움도 가라앉혀 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벌꿀을 발라 주는 것도 항염효과를 통해 염증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으며 끈적이는 느낌으로 무의식 중에 모기 물린 부위를 긁는 행동을 억제 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저 처럼 모기에 물렸을 때 한 번 활용 해 보세요
모기 조심하시고 모기기피제나 계피등이 모기를 쫓는다고 하니 도움이 되시길 바랄게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Sort:  

차가운 숟가락이 좋을거 같은데 반대라니
새롭게 배워갑니다 ~~

물린 부위가 빨갛게 부었거나 열기가 있다면
냉찜질이 더 도움이 될 수 있대요~~ㅋ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셔요^^*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맺어요^^*

알로에는 알고 있었는데 비누로 씻기가 제일 간단하고 좋은 팁 같네요 !

찾아 주셔서 감사해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지금 물렸는데 집가자마자 한번 해봐야겠어용

물리셨군요ㅠ 에궁;;;
저 처럼 효과 보실 거예요~~
방문 감사드려용^^* 팔로우도요^^

여러가지 방법이 디게 많군요! 구강청결제 방법은 진짜 좋아요!!! 제가 맨날 저렇게함 ㅋㅋㅋ

그렇군요~~
전 이번에 알게 됬네요~~
방문 감사드려요^^* 굿밤되세용!

오오~ 좋은팁이군요!
전 산모기들한테 자꾸 뜯겨서.. 그냥 긁어버립니다 노답.. ㅠㅠ
위 방법들 써볼게요~!!

넵~활용 해 보세요~
도움이 꼭 되실 거예요~~
굿밤 되세요^^*

소금 바르면 바로 해결되여~

꿀팁 주셔서 감사해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 모기가 물었을 때 가렵게 하는 단백질들이 4-50도 이상에서 분해가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뜨거운 물로 그 부위를 살짝 지져주면 가려움이 사라진다고 하네요.

넵~도움 말씀 감사드려요^^
모기 안물리 게 조심하시구요~~
늘 찾아 주시는 것 또한 감사해요~~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셔요^^*

숟가락을 불에 대우고 하면 ㅋㅋㅋ
고문류인듯

아.. ㅋㅋㅋㅋㅋㅋㅋ 웃깁니다..

ㅋㅋ아주 위험한 고문이겠는데요~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숟가락 대는게 제일 만만해 보입니다 ㅎㅎ
지금 모기에 서른마흔다섯방 물렸는데..
꿀팁 감사드립니다.

힘드시겠어요ㅠ 나쁜 모기들!
꼭 활용해 보세요~진정이 되실 거예요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팔로우 맺어용~~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