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 없이는 못 푼다는 유치원 문제 클라스👶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Corp_20170714125333.jpg

ㅠ 저도 동심이 사라진 걸까요??
두세 번 읽어 봐야 이해가 되네요;;;

어찌보면 단순한 문제라 생각할 수 있겠지만,
의외로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 문제인 것도 같아요

제 생각에는 동심 보다는 깊이 있게 생각할 줄 아는 사고력이 필요한 문제이지 않나 싶어요

주제와는 좀 빗나가지만 사고력, 창의력 키우기는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앞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를 바라 본다면 기계가 인간보다 못하는 창의적 사고, 그리고 인성에 초점을 맞춰야 하지 잃을까 싶구요

이젠 주입식 암기가 아닌 창의성을 길러 주고
사람과의 관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교육이야 말로 지금 우리 아이들에게 필요한 또 어른들이 느껴야 할 부분이 아닌가 곰곰이 생각 해 보게 되네요

딸들이 있다 보니 늘 교육에 관심은 많은데 뜻대로 되지 않는 것들도 많고...다 부모 욕심에서 비롯되는 것 같아요

소나기 소식이 있더니 곧 한 차례 퍼부을 듯 급 흐려지네요 시원하게 쏟아져 내렸음 좋겠어요
지금 날씨는 급 흐리고 천둥 번개가 치지만
오늘도 맑고 밝은 하루 되세요^^🌞

Sort:  

아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숫자를 그림으로만 보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심충전하고 갑니다 ㅜㅜ

늘 동심 같으세요~~^^

인상적인 포스팅이네요

방문 해 주셔서 감사해요~~
즐저녁 되세요^^*

고난이도네요~~~

머리를 써야 되는 게 이젠 힘드네요ㅠㅋ

아이들의 시선으로만 할 수 있는 것들이 몇가지 있는데
그중 하나가 언어습득이죠
그것만큼은 다시 배우고 싶음

어른들은 절대 따라 할 수도 없는...
지금 생각 해 보면 어렸을 적 내가 아닌
또 다른 누군가가 내 안에 살고 있는 듯한
착각이 들 때가 있어요ㅠ 슬픈 현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