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저래 써재껴>비오느날 양념 돼지갈비

in #kr6 years ago (edited)

비도 추적추적오고 오랜만에 양념갈비 꾸우러 왔네요~

도착하니 저녁 첫손님인듯..

갈비 3인분에 소주 맥주 오더 들어갑니다!!

image

촤~악 소리~

image

image

소스가 특이합니다

하지만 저는 그냥 간장 소스가 더 좋아용~

image

고기가 익을동안 쏘맥한잔 시~~원하게 들이킵니다^^

image

쭉쯕 익어가네요~~캬 양념 타는 냄새 달달하네요~

image

너무너무 기분업~!!!!

소주가 술술 넘어갑니다~

오늘 하루 양념갈비로 마무으리~!!!!

Sort:  

if you want more upvotes check out my last blog post @a-0-0

맛있겠네요^~^// 팔로우&보팅 하고가요~☆

네 감사합니다

크~~~고기익는 소리 들은거 같아요ㅎㅎ맛있게 마무으리 하세요~^^

크~~언제먹어도 맛있는~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lucia38/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1
안녕하세요. 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 지목되셨습니다.!!
갑작스럽게 이렇게 지목해서 당황스러우실텐데 정말 죄송합니다.
참여해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크아.. 돼지갈비 맛나겠습니다.

엄청 맛납니다~^^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6.09
ETH 2514.67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