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저래 써재껴>법기수원지

in #kr7 years ago (edited)

정관으로 이사오면서 알게된 수원지가 있다

정관에서 약 15분거리에 있었다니 검색 후 듕구와 니콘 챙겨 고고!

입구에는 이렇게 오뎅온천 풍경을 만날 수 있다.당연히 한꼬챙이^^

image

수원지에 들어가면 바로!!!!!!
아파트높이에 나무가 똭~~!
자~둘러봅시다

image

image

image

법사면 계단을 올라가면 큰 호수가 나오는데 등대?가 외롭게 호수를

지키고 있다.

image

image

image

통제구역~!! 먼가 어둠에 기운이...
image

사진속 사진 한컷^^

image

아이들이 태어난 지금 봄날 함께 소풍갈수 있는 아주 공기가

좋은 곳이 아닐까 생각해 본다..

Sort:  

풍경이 너무 멋지고 탁 트인게 좋아보이네요~ 사진 찍으시는 실력도 상당하신듯? ㅎㅎ 아무튼 반갑고 소통하며 잘 지내봐요~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구요~

네 감사해요~~^^ 사진은 찍고싶은데 둘째가 아직어려 엄두를 못내겠어요

딱 들어서면 쥐라기 파크 같은 느낌의 거대한 나무들 한 번씩 힐링하러 가기 좋은 곳이죠^^

네 공기가 너무 좋습디다~~^^ 사진찍기도 그만이죠!

날이 추워서 푸르름을 보니 따뜻해지는 기분이 드는거같아요. !!!!

그렇죠 이번 겨울 왜이리 추운지~!!
어서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kwonhyunwook 님 안녕하세요! 새로 오신분들께 인사드리다 들어왔는데... 실례가 안됐으면 좋겠네요~ 이글에 사용하신 kr-join태그는 첫 가입인사글 외 에는 사용을 자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 그렇군요~~!! 좋은정보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조언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하늘이 참 좋네요. 덕분에 힐링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맞팔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28.66
ETH 2639.9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