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네 네 해볼 마음 생기네요 ㅋㅋㅋ 나중에 마켓에 표일배 요거 한번 올리시면 구매할려고 하시는 분들 많이 있을거 같네요 ^^ 잘 배우고 갑니다

ㅋㅋㅋ감사합니다! 사용한지 너무 오래되서 떠올리질 못했었어요 표일배ㅎㅎ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작성한 글의 보상은 7일 후에 들어온다고 하네요. 이때부터 스팀잇이 재밌어지기 시작하죠.
5.21%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90 / 6개 / 합계 : 17.37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Congratulations @kwon2896!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설거지..는요? 또르르 ㅜ

분리가 잘됩니다! ㅎㅎ

으으아아아아아아아 저거 사야겠어요 머스트 해브템! 잇템! 회사에서도 차 마시고 싶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잎차 마시는데 최고로 편한 다구입니다!

요고로 자스민차를 우려내고있죠
제대로 먹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35.93
ETH 2645.6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