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번 효리네 민박을 보는데 이상순 씨가 차 우리는 모습이 나오더군요. Tea All Day님의 포스팅 생각도 나고 했는데, 글에 포함된 동영상을 보니 복습하는 기분이네요.ㅎㅎ

ㅎㅎ 효리네 민박에서 차마시는 장면이 나온것 그거 하나 때문에 전국의 보이차 판매량이 증가했다네요. 참 셀럽의 행위 하나가 사회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ㅎㅎ. 다만 드시는 보이차 브랜드가 제가 굉장히 정말로 싫어하는 브랜드 더군요. 입문을 그쪽으로 처음 하신거 같던데 개인적으로 안타까운 마음이.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나요?
3.4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92 / 5개 / 합계 : 9.60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음...저는 글로 배우는 차보다 @kwon2896 과 차한잔 하면서 직접 몸으로 배우고 싶지 말입니다~! ㅎㅎ

ㅎㅎ 머지않아 기회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흠..ㅋㅋ 먼가 어감이 몸으로 배운다니까 ㅋㅋㅋㅋㅋㅋ

향긋한 차한잔 얻기위해서 많은 것들이 필요했군요 그냥 우려서 마셨는데....ㅠㅠ 좋은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티백차를 즐긴다면 머그컵과 티백으로 충분하지만 고급 잎차의 새로운 미각세계를 위해서는 준비가 조금 필요합니다 ㅠㅠ

첫물은 모두 따라버리는구나.. 신기하네요. 점점 더 차의 세계가 궁금해지기 시작했어요!

Would you like to see my bunghole?

궁금해지기 시작하면 제가 쓴글이 목적달성을 한겁니다! ㅎㅎ

오늘도 차에 대해서 많이 배우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KR 일일 Top10 랭크에 랭크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좋은 글 잘읽었습니다. 업보팅하고 가요.

영광의 top10이라니 ^^ 굳 아주좋아용

안그래도 어제 같이 일하는 동생과 이야기하며 첫 물은 따라버린다는 이야기하며 그걸 뭐라 부르는데? 부르는데? 하고 있었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조만간 차의 매력에 푹 빠질것 같은 일인입니다.

녹차는 첫물이 제일 맛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주의하시길바랍니다 ㅎㅎ

아, 그런가요? 복잡하네요 ㅎㅎㅎㅎ

잘 몰랐던 다구들을 덕분에 알게 됐습니다.
거름망 사진이 너무 탐나네요 ㅎㅎ
이번에도 좋은 글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제가 쓰고있는 거름망은 한국에서 2~3만원. 직구하면 1만원 아래로 구매 가능하답니다 ㅎㅎ

건강상 이유로 커피를 멀리하고 차를 더 많이 마시게 되었었는데...아주 좋더라고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제가 다 갖추고 싶은 것들이네요. ^^

myhappycircle님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10.96
ETH 2649.3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