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작성한 글의 보상은 7일 후에 들어온다고 하네요. 이때부터 스팀잇이 재밌어지기 시작하죠.
5.21%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37 / 2개 / 합계 : 2.74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kingpark님 팔로우 했습니다!

차가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하던데... 차를 좀 알아봐야 겠네요!!^^ 차도 비싼건 비싸던데 진짜 8번 우려도 그 향이랑 맛이 똑같다니 좋네요~^^

특히 녹차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어디까지 식품으로써의 도움이지. 약리효과는 아니에용. 녹차는 7~8번 우릴수있는 경우 녹차중에 최상의 최상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50g에 15만원 정도. 하지만 오룡차는 싼것도 7~8번 우릴수있고 보이차는 20번도 우릴수있습니다. 차의 특성이라고 보시면 되요 ㅎ

평소 차를 좋아한다고 했지만 제대로된 맛이나는 차는 마셔본적 없는 것 같아요. '진짜' 녹차 마셔보고 싶네요🍵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 했어요~

진짜 녹차를 경험해보시면 평소의 차에 대한 이미지가 달리질것입니다! 특히 나중에 오룡차에 관해 포스팅을 할텐데 좋은 중국, 대만 오룡차에서는 꽃향, 과일향이 엄청나게 난답니다. 서양차처럼 에센스오일이나 꽃을 첨가하지 않고 오로지 찻잎만 있는데두요! 기대하세요!

처음듣는 차 이름인데 기대되네요! 😆

오... 새로운 정보 감사합니다.
그럼 제가 지금까지 녹차 먼지를 마시고 있었던거네요?
조만간 한번 제대로 된 녹차 주문해서 새로운 신세계에 빠져봐야겠네요.
처음 '리스팀'이란것도 해보고 가네요~ ㅎㅎ

녹차 뿐만 아니라 오룡차, 홍차의 세계도 놀랍습니다. 특히 좋은 오룡차에서 나는 풍부한 꽃향과 과일향에 깜짝놀라실겁니다! 다른것을 첨가하지 않고 오로지 찻잎만 있는데도 그렇답니다! 기대하시지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덕분의 차의 세계에 저도 조금씩 빠지는 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현재 오설록 프랜차이즈 매장의 차들은 어떤 등급정도가 되는지 궁금해지네요. 껍질만 고급인건지..ㅠ

차인들의 평가는 녹차에 관해서는 가격이 좀 비싸지 맛은 훌륭한 편이다 라는 평이구요. '레드파파야'라던가 '달빛걷기'같은 순수한 찻잎이 아닌 다른 향을 인공적으로 가향한 차는 중국차를 즐기는 차인들이 안즐기는 편입니다. 전 서양식 가향차도 즐기기 때문에 이런 제품군도 평을 해드리자면. 맛은 괜찮으나 너무 비쌉니다. 대략 36그램에 2만원의 가격을 가지고 있는데 그 가격대의 다른 유명 유럽 브랜드들은 50~150그램씩 팝니다. 기호식품이다 보니 취향에 따라 만족도가 다를 수는 있겠습니다!

저도 조금은 비싸다고 생각했었는데 차를 즐기시는분들도 결국 가격대비 비싸다고 느끼는 가격대였군요.
오설록이 CJ 브랜드였던 것 같은데 가격만 프리미엄을 얹어서 파는 것이었군요..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와 상당히 많이 배웠어요. 저 이번에 제주도 다희연이라는 녹차밭을 견학갔었는데 거기 담당자분도 4월 녹차가 가장 영양가 좋고 품질이 좋다고 추천해주셨는데.. 가격이..

감사합니다! 중국은 청명절이라고 3월 달에도 수확을 합니다. 기후빨 ㅎㅎ. 가격은 잘 찾으면 나름 합리적으로 가능합니다.

차에 대한 정보부터 마시는 법까지 지루하지 않고 알기 쉽게 정리해주시다니 글에 소질이 있으신 것 같아요.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
글을 보니 녹차가 마시고 싶네요. 집에 가면 녹차를 마셔야겠어요 :-)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maritus님! 꼭 좋은 방법으로 맛있게!

오~ 대단 합니다.
이건 차밋업(?)을 통해서 제대로 배워야 겠는데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35.93
ETH 2645.6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