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eea 추가기업에 VISA가?

in #kr7 years ago (edited)

방금전 VISA 채용란에 BlockChain Engineer를 구한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중요한 부분은 "We're seeking a strong developer experienced with Ethereum and blockchain architecture to be a part of
team tasked with building distributed application" 이 부분인데

이더리움과 블락체인 구조에 경험이 풍부한 개발자를 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상 이정도면 VISA가 합류하는건 확실하다고 보여지네요.

Sort:  

좋은 소식이네요. 거래소가 이제는 제도권 안으로 들어와 관리를 받았으면 합니다.

와우 이런 정보는 정말 다들 어디서 얻는거죠.

이글을 보니까 이더리움으로 눈길이 가네요 ㅎㅎㅎ

좋은 소식이 계속해서 전해졌으면 좋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39.14
ETH 2284.19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