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일자 알트코인 트윗 소식 번역 정리.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한 주의 시작 월요일입니다.
오늘의 알트코인 뉴스 전해 드릴게요.

넥스트 공식 트위터

넥스트.jpg

넥스트는 코인을 소지하고 있으면 7월1일 ignis 코인으로 바꿔준다는 루머가 돌면서 가격이 두배 가까이 뛴 코인인데요. 코인을 바꿔주는건 맞지만 아직까지 그 일정이 확실히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사실 새 코인을 받는 것 빼고는 대중의 관심이 없는 코인이였는데 이번 트윗을 보고 어떤 코인인지 알 수 있게 되었네요. 넥스트는 어플리캐이션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으며 그 안에서 새 암호화폐 발행, 보팅 시스템, 데이터 클라우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체성 자체는 확실해 보이네요.

BAT 공식 트위터

베이직 어텐션.jpg

베이직 어텐션, BAT는 광고 플랫폼을 지향하는 코인입니다. 비트렉스 상장 이후에 시원하게 하락한 코인인데요. 아직까지 유사이름으로 ICO 사기가 있나 봅니다. 그런데 저 링크는 접속이 안되네요. 바깥살림 신경쓰기전에 안살림 부터 챙겨야 될 듯 싶습니다.

비탈릭 공식 트위터

비탈릭.jpg

비탈릭은 좋게 말하면 은유적으로 말하기로 유명하고 나쁘게 말하면 실없는 소리를 엄청 하는 편인데요. 아마 이번 트윗은 EOS 버블을 겨냥한 발언이 아닐까 싶습니다. 'moose'가 프랑스어로 mousse 즉 거품이란 뜻이고. 스펠링에도 EOS가 다 들어가 있어서 그렇게 추측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EOS가 이더리움 물량을 다 빨아들이고 있어서 그 자금이 풀릴 때 시장이 어떻게 될지 개인적으로는 비관적입니다.

Cofound 공식 트위터

CFI.jpg

코파운드 슬랙 멤버 수 3000명을 달성했다고 하네요. 코파운드는 간단히 말해 ICO 지원 플랫폼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정 수 이상의 코파운드 코인 소유자는 코파운드가 주관하는 ICO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권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나쁘게 말하면 옛날 아파트 분양권 떴다방 같은 역할을 하는거네요. 개인적으로 이런 플랫폼이 투기과열을 부추긴다고 생각합니다.

IOTA 공식 트위터

IOTA.jpg

아이오타가 슬랙 멤버 수 1만명을 돌파했네요. 아이오타는 코인마켓캡 시총6위로 화려하게 데뷔했지만 지금은 조금 내려가서 8위를 기록하고 있는 코인입니다. 사물인터넷과 전송수수료 0%를 내세운 코인인데요. 로드맵 대로만 기술 발전이 이루어 진다면 또 하나의 혁명이 될만한 자질이 있어 보이지만, 겉보기에 장점만 있는 화려한 기술력은 기술을 구현할 때 리스크또한 큽니다. 따라서 미래를 지켜봐야 할 코인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 새로운 한 주 힘차게 출발합시다.
내일 뵙겠습니다.

Sort:  

항상잘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아이오타는 정말 백서대로 실현만 되면 어마어마할꺼라고 생각은 하지만 그만큼 구현하기 힘들겠지요. 그래도 기대는 해봅니다 ^__^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984.78
ETH 3102.33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