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일자 알트코인 트윗 소식 번역 정리.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알트코인 뉴스입니다.
요즘 시장이 지속적으로 하락중이라 힘드네요ㅎㅎ
그래도 길게 길게 보고 긍정적으로 생각 하는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코모도 공식 트위터

코모도.jpg

랭킹.jpg

Bithub 기준으로 코모도 코인이 6월 성장률 랭킹 2등을 기록 했습니다. 1등은 중국 상장과 동시에 경이적인 급등을 보여주었던 BTS가 차지했고, 우리 스팀도 9등 67% 성장으로 좋은 성적을 기록했네요. 축하합니다.

hemp코인 공식 트위터
hemp.jpg

헴프코인이 네바다주 마리화나 합법화 뉴스를 링크 했습니다. 헴프코인은 2014년에 만들어져서 주로 대마농장과 소상공인 사이에서 사용되는 코인입니다. 저번달에 핫해진 pot코인의 원조격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가장 큰 차이점은 pot코인은 직접 재배해서 팔고 있는 반면에 헴프코인은 중간 유통 브로커 격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아라곤 공식 트위터

아라곤.jpg

아라곤 전략 기획팀에 신규직원이 들어왔네요. 이름은 마리아고 콜롬비아 출신으로 법학 전공자입니다. 굳이 트윗으로 남길만한 영입은 아닌데 이렇게 까지 인터뷰 링크도 남기고 하는 걸 보니 아라곤은 굉장히 가족같은 분위기의 직장인가 보네요.

ubiq 공식 트위터

ubiq.jpg

ubiq가 Nano ledger 프로젝트 테스트를 위한 부품 구입을 마쳤다는 소식입니다. ubiq는 이더리움 기반의 코인으로 슈퍼컴퓨팅과 분산장부를 특징으로 하는데, 분산장부 시스템이야 현재 모든 코인들이 존재하는 이유기도 한 것이고 그걸 빼면 슈퍼컴퓨팅 밖에 안남는데 이 부분은 골렘이 선점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딱히 큰 특징을 찾기 어려운 코인인데 좀 더 지켜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요즘 코인시장을 지켜보면서 이런저런 생각이 많이 드네요. 일주일에도 ICO를 통해 새 코인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 그 코인들 소개를 보면 전부 이전 기술들의 답습에 그치지는 정도입니다. 특색있는 코인이라 해봤자 유행처럼 세력놀음에 급등 급락을 반복하는 걸 보면서 한숨만 나옵니다. 정말 투자가치가 있는 발전된 기술, 뚜렷한 미래구상이 가진 코인들이 더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