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3일자 알트코인 트윗 소식 번역 정리.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오늘 알트코인 트윗소식 전해 드리겠습니다.

스텔라 공식 트위터

stellar.jpg
스텔라의 나이지리아 출신 직원 Tunde Ladipo가 Bithub.africa 주최의 미팅에 참석하기 위해 케냐로 떠났다는 소식입니다. 스텔라는 공익적인 성향의 코인으로, 아프리카와 3세계 빈곤퇴치 문제에 가상화폐가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Tunde Ladipo.jpg
Bithub.africa 트위터에 미팅사진이 올라왔습니다.

대시 공식 트위터

대시.jpg

대시 짭퉁을 조심하라는 경고를 올렸습니다. Dash는 Dash란 이름으로만 쓰이고 Dashcoin , Dascoin 등 유사 상품을 조심하라고 합니다. 속는 사람이 종종 있나보네요 ㅎㅎ

모네로 공식 트위터

모네로.jpg

8BTC 라는 중국 가상화폐 커뮤니티에 포럼이 생겼다고 합니다. 중국 자본이 워낙 센지라 모든 코인들이 중국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네요

LBC 공식 트위터

LBC.jpg

오늘 새벽 개발자들과 라이브 미팅을 진행했습니다. 방송중에 베타서비스를 조만간 시작할거라는 얘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스토지 공식 트위터

storj.jpg

SJCX->Storj 로의 교환이 무사히 끝났다는 소식입니다. Storj는 블록체인 기반의 P2P 서비스 플랫폼으로 Sia 코인과 유사합니다. 현재 ICO가 대비 2배정도 올랐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모두 불금 잘 보내시길!

Sort: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제가 조금 들고있는 코인이 있어서 자세히 읽어봤네요 ㅎㅎ

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소식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코인도 짝퉁이 있군요 ~
역시 잘나가는 곳에는 짝퉁이 등장!!
좋은 정보 잘 읽고 가요 ^^

감사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