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찬 주말 육아~

in #kr7 years ago (edited)

주말은 아이들과 놀아주기


주말은 여지없이 가정의 화목을 위해 육아전담을 해주고 있습니다.
날씨가 추워서 이번 주는 집에서 놀아주기로 하였습니다.

아이들과 물감놀이나, 장난감 만들기등을 해주고 나면
집안이 많이 어지러워지죠~? 정신없습니다.
벽면에 물감등으로 낙서라도 한다면 ~ㅠㅠ
정리하는 것도 일거리거든요~

이럴 때를 대비해서 김장매트를 구매해봤습니다.(가격: 6,900원)
그 테두리 안에서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면,
보시다 시피 뒷정리하기 편하게 됩니다.

보시니 어떠셔요~~?
이렇게 해도 엉망이죠 ㅜㅜ

오늘 하루 아이들과 시간 잘 보내고 있지 않은가요~~~^^
보람찬(ㅠㅠ) 육아 일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Good job my friend..

주말은 가족과 함께. 멋진 아빠시네요.

그렇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아이들에겐 최고의놀이가되겠어요 ㅎ
힘드셔도 아이들에겐 좋은육아가될듯하네요

네, 이런것에 보람을느끼곤합니다. 감사합니다.

@kwak님이 나이가 저보다 많이 많으신걸로 생각했었는데 비슷한거 같네요. ^^ 멋진 아빠이십니다.

멋지아빠되서 뿌듯하네요. 나이든 아빠인데 젊게뵈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kwak님, 주말에 정말 좋은 일을 하시고 계시네요 ㅎㅎ
저는 외롭게 혼자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행복한 주말 저녁 보내시길 바랍니다.

외국생활 힘드실꺼같습니다.. ㅠㅠ
그리고 언제나 좋은덕담 감사하게생각하고있습니다. 좋은 하루되싶시요^^

물감놀이.. 제가 제일 힘들어하는 것 중 하나인데.. ㅋㅋㅋ
대단한 인내 체험을 하셨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정확하게 알고 계셨군요^^ 인내가 필요했었습니다.. 빨리좀 컷음을 바라고 있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십시요^^

This post was promoted with @monitorcap traffic bot & STEEM promotion service.

Send MIN. $1 SBD to @monitorcap bot with your link in MEMO field
and recieve upvotes & resteems for your posts. @monitorcap - where 'seen' matters !

멋진 아빠세요. 행복한 시간이셨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831.26
ETH 3460.5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