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거래소 폐쇄 돼도 다른 경로 통해 비트코인 거래가능~

in #kr7 years ago (edited)

전문가들 “규제 실효성 없어...혁신 가로막을 것”
즉각 부동산 거래 중단 조치~~도시개발 얼어붙다.


중국 BTC 규제 관련 국내 기사들 관련해서 둘러봤습니다.

딱~~! 답 나왔습니다.

“중국 정부의 비트코인 거래소 폐쇄 조치는 유령 도시가 된 슝안을 떠올리게 한다“

http://news.zum.com/articles/40349025
관련기사입니다.

당분간 성장통 기간이라 생각하겠습니다.


I love "jonbeo"

FOLLOW 신청 부탁드립니다.

follow 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kwak님 어제 친구와 함께 있다가 아침에 되서야 코인판을 확인하고 놀랐네요 ㅎㅎ 그저 웃음만 나옵니다. 어짜피 다 여기저기에 들어가 있어
그저 기다려야 할 듯 합니다. 아쉽네요. t.t

이번주말만 지켜보면 대충 판이 어떻게 흘러갈지 알게될꺼같습니다.
쉽게 무너질 판은 아닌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그렇게 믿어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불금 보내시길 바랍니다~

@kwak Interesting Tale. Hope you obtain what you would like from this job. Have got a pleasant working day. Upvoted.

thank you~~!

중국이 바보가아닌이상 시류를 역행하진 않을거라 봅니다. 그냥 빅픽쳐겠죠...ㅎㅎ 이제 저점이 어디일지만 확인하면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점의 정석은 쌍바닦점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참고하싶시요..감사합니다.^^

전세계가 열려 있는 가상화폐 공간에서 과연 중국이 얼마나 통제가 가능할 지 의문입니다. 성장통을 거쳐 더욱 탄탄하게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도, 스팀도 말이죠.^^ kwak 님도 성투 하시고 즐거운 불금 되세요.

네,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중국 정부가 비트코인 거래소를 폐쇄했나요?! ㅡㅡ

네, 중국은 공산주의라 당으로 부터 규제가 가능한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당의 지시에 따라 9월30일 폐쇄한다고 했지만, 다시 거래할 것으로 보입니다. 폐쇄해도 거래가 가능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혹이나 당혹해하지 않으셨음 합니다. 블록체인기술은 앞으로 더울 발전할 것으로 판단되니까요~
절대로 과정없는 결과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지금 우리가 조금 불리한상황속에 처해있는 건사실이지만, 결국 기다리면 다함꼐 위로받을 날이 올테니까요, 자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이 그저 하나의 과정이었으면 하네요~~><

유용한 포스팅 감사합니다~ 모르던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저도 쥬스님처럼 중국의 땡깡 내지 빅피처로 보고 있습니다~

최저점을 잘 기다려봐야겠네요... 성장통이 끝나면 스팀도 치솟길 바랍니다!

쌍바닦이보이면 저점아닐까요~^^

기다리면 되겠죠 ^^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63.69
ETH 2642.1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