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지 일에만 집중하자....(i love "jonbeo")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간만에 비가 내려 마음을 촉촉하게 합니다.
선배님으로부터 전화한통화가 왔습니다. 조망간 회사를 관두신다고 말리고 싶었지만, 그렇치 않았습니다. 존버정신의 결과를 믿으니까요~

아침 빗줄기 한줄기와 커피한잔을 마시며, 10시간전이벤트가 생각났습니다.

@yoon님글에 2017년말의 암호화폐의 모습이 어떻게 될지에 대해 한분만 선정해 10steem을 보내드린다는 이벤트에 참여하였습니다.
->“비트 천만원, 스팀은 2만원”대라고 답글을 달았습니다.

저 개인적인 생각이고 믿고 싶으니까요. 물런 시련도 동반되겠죠~~
계속해서 한가지 일에만 집중하도록 "Jonbeo"정신 이어가겠습니다.

Sort:  

1btu=500,000$ 1steem=100btu

wha~~woo~good~~~^^

언젠간 찾아야겟죠? 쓰지않으면 아무런 가치도 없는거죠 ㅎㅎ

ㅎㅎㅎ

암호화폐역시 부동산이라 생각하고 존버해보자는 생각으로 정리하게 되네요ㅎㅎ 저도 스팀을 오랫동안 곁에 둬야 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사실 존버가 존x게 버로우인줄 알았어요. 아는 동생이
'형! 그거아니야!' 그래서 ㅋㅋㅋㅋ 그제야 알았네요.

힘든 세상 버팁시다!

네, 파이팅입니다.~

ha ,maybe in this platform i will start to learn your language :)

Sorry~ i will write english, Soon,.ahead~~~

everything is fine :) for real :) keep it great

회사는 다니는게 ...

좋은 글 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 잘 읽었습니다.!근데 엄박사님 존버 정신이 뭔가요...?
무식해서 죄송합니다......ㅎㅎ

엄박사님이누구죠^^ 존나게버티기입니다.

헉 죄송합니다...ㅠㅠ 다른분 블로그에서 들어와서 제가 착각햇네요..존버정신 설명 감사합니다...ㅎㅎ

괞찮습니다.자주 방문해주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6612.27
ETH 2467.28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