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하구이가 생각날 때~

in #kr9 years ago (edited)


소주한잔 ~


중국의 ICO규제로 인하여 전자화폐시장은 냉기기 흐르고 있습니다.
이번사건 전에 다양한 전자화폐(리플, 이더디움, 퀘템등)에 투자를 했는데, 씁씁한 상태입니다.

스팀가치도 하락해서 글 보상도 적어지고~ 힘이 조금 빠질 때~
이럴 때 일수록 더욱 힘을 내야겠죠?

그래서 소주한잔 하자는 겁니다.

직장일과 육아로 정신없거나, 투자에 재미가 없을 때~~
바로 오늘입니다.^^

저는 어제 직장동료들과 대하구이에 소주한잔 했습니다.
먹다보니 소준 3-4병은 순식간에 없어지더군요~
스트레스도 사라지고,
적당한 음주는 정신건강게 좋다는 군요~^^

요즘 대하철이라 2~4만원이면 이렇게 대하구이를 실컷 먹을 수 있습니다.
대하가 살이 많이 올라~ 맛있더군요~

스팀가치가 하락할수록 저가 매집 기회가 오는 것도 사실입니다.
요즘 한화로 1,400원 ~ 2,000원내로 박스형을 그리고 있으니까~~

곧, 추매 기간이 올듯합니다.
그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좋은 하루 되싶시요~

I love "jonbeo"

FOLLOW 신청 부탁드립니다.

follow 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항상 스팀을 비쌀 때 사고 쌀땐 돈이 없네요 ㅠㅠㅠ 슬픈 현실... 대하 통통한 것이 맛나보입니다 ㅎㅎ

nice life

nice life, enjoy

안녕하세요 kwak님 정말 오늘은 소주가 땡기는 날이네요..
우와 대하구이 정말 기가막힌 소주안주네요.. 부럽습니다.
이번주에 친구가 또 온다니 그때 함께 소주를 기우려야 할 것 같네요..
오늘 정말 상황이 안좋네요.. 저도 그 전에 다양한 코인으로 분산을 해 논 터라 손절도 못하고 손해가 어느정도 인지 계산도 안하고 있습니다. t.t
이미 다 들어간 상태로 추매할 여력도 없네요.. 이번에는 무작정 기다리기 모드로 가야 할 것 같습니다.

맞습니다.저두 상황이 비슷해서 손절 계산을 안하고 있었습니다.^^
시장이 안좋으니 스팀보상도 적고, 능률이 떨어지는 마음은 여지없이 같을꺼라고 생각됩니다.
봄날(년말)을 기다려야죠, 즐거운 하루되싶시요.~~
감사합니다.

네 항상 같은 마음으로 말씀해 주셔서 사실 요즘에 위로를 좀 받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좋은날이 오면 꼭 함께 웃고 싶습니다^^

대하 철이군요......
대하로 얽힌 와이프와의 안좋은 과거를 다시 대하로 풀어야 겠습니다. ㅎㅎㅎ
잘 보고 팔로 및 보팅하고 갑니다. ^^

가정의 행복을 기원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싶시요~

저도 추매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소주가 맛나보입니다.

대하구이가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요즘 해산물이 너무 땡기는데 지난주엔 오징어 물회 먹으러 갔다가 헛걸음하고.. 신선한 해산물 먹기가 힘드네요.ㅎㅎ
비트렉스 거래소를 계정만 파두고 이용한 적이 없는데 요즘 스팀잇에서 소식, 정보들을 듣다 보니 슬슬 써먹어봐야하나 싶습니다.ㅎㅎ

손절 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그러고 나면 튕겨 올라갈꺼 같고..(경험상으로도) 처음 생각대로 연말까지는 들고 있으려 하는데 요즘 시황이 참 가슴 아프네요.
차라리 투자금을 더 늘려서 매수를 할까도 고민 중입니다.
저도 이번 주말엔 대하 구이를 먹으러 제부도에 다녀올 예정입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302.51
ETH 1580.2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