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공간의 변화

in #kr7 years ago (edited)

두나무, 국내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업피트’ 내달 출범
110개가 넘는 가상화폐 취급
http://m.news.naver.com/read.nhn?oid=011&aid=0003119363&sid1=101&sid2=258&mode=LS2D


오늘은 달라진 놀이 문화공간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장난감이 많치 않았던 시절 친구들과 놀이라 하면, 기구를 이용한 놀이로는 구슬치기, 딱지치기, 잣치기, 돌까기등이 있었으며, 단체놀이로는 다방구, 얼음땡, 무궁화 꽃이피었습니다. 등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남니다.

왜 이런 주제를 선정했냐면, 어제 처음으로 키즈 카페를 접해봤기 때문입니다.
야외는 비가 내릴꺼 같고, 흐린 날씨 속에서 가볍게 아이들과 무엇으로 놀아줄까? 고민하던차 아내가 키즈 카페가서 차 한잔 마시자는 제의를 받아들인 것입니다.

처음 키즈 카페 입구에 들어설 때 놀랬던 건 딱트인 넓은 공간이였습니다.
넓은 공간내 어디든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시야확보성과 차 한잔 즐기면서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지켜봐줄 수 있는 새로운 놀이 공간 이였습니다.

우리아이들은 처음에는 적응을 못하더니 20분정도 되니 딸흘리면서 뛰어다니게 되더군요~^^
앞으로 자주 올꺼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늑해서 커피쉽인지 독서실인지 구분이 안가더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트램폴린파트입니다.



한쪽 편에서는 초등학생 생일파티가 한창이고 있었습니다. 엄마들과 아이들이 피자등 여러 음식을 준비하고 생일파티를 하고 있더군요. 사진도 찍고, 케잌 절단식도 하고~
위에 독서하고 계시는 아버지님들 보이시죠?
옆테이블에는 직금 생일파티 중이고, 아버지들은 지금 뒤에서 독서를 하시면서 기다리는 중입니다.

소질적 이런 놀이 공간이 생길 것 이라고는 전혀 생각도 못했었는데, 그 옛날 어머니가 집에 친한 친구들을 초대해 생일파티 해주셨던 기억이 나더 군요~
향후 또 우리 아이들 때에는 어떤 놀이 문화가 바뀌어 있을까요?
다시 실외 놀이 문화로 바뀌게 될까요? ^^

잠깐 동안 내가 격지 못했던 놀이 문화에 대해 이런저런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업비트 거래소가 10월중에 오픈될 예정이라고합니다.
코인거래소의 새바람이 불것으로 예상됩니다.


I love "jonbeo"

FOLLOW 신청 부탁드립니다.

follow me!

Sort:  

hot number 1 congratulation!

thank you a lot~~~

요즘 부모님들이 키즈카페에서 많이 여유를 즐기시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도 놀고 부모님들도 놀고~ 아주 바람직한 것 같네요 흐흐. 업비트 정말 기대돼서 사전신청했습니다~ 스팀도 상장되면 참 좋겠네요.

사전 신청 빠르시네요~~^^
감사합니다.

요즘아이들은 정말 재미있겠네요.

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kwak님 국내거래소에 새바람이 불어올 듯 하긴 하네요.
신뢰도 측면에서 볼 때는 어떨지 궁금하긴 합니다.
한국내에 있는 키즈까페는 정말 잘 되 있네요^^ 감사합니다.

네, 보안이나 신뢰도 측면에서는 조금 안정되면 가입을 할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네 ㅎㅎ 저도 관심을 가지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요. 감사합니다.

예전에 저 어릴때도 카페는 아니지만 비슷하게 미끄럼틀도 타며
여러가지 아이들이 즐길 거리들이 있는 곳이 있었는데
그게 조금 업그레이드 되어 지금처럼 키즈카페가 되지 않았나 싶네요 ㅎㅎ

예전에도 비슷한곳이 있었군요~~^^
즐거운 하루되싶시요.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the beautiful post.

thank you~~^^

저도 업비트 기대가 됩니다.
업비트에서 스팀도 거래 되겠죠!!!

네 기대가 클것으로 ^^

저희 집도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아이들은 신나게 뛰어놀아서 좋고 부모는 편안하게 자기 시간 즐길 수 있어서 말이죠. 특히 백화점마다 이런 시설이 잘 되어 있는데 안주인님이 쇼핑을 하는 동안 저는 여기에서 스마트폰이나 보면서 아이들 보는 거죠.ㅋㅋㅋ 업비트 거래소 저도 사전예약 했는데 이제 수많은 알트코인들을 직거래 할 수 있다는게 엄청 기대 되네요. 수수료를 예의 주시하고 있습니다

우와 키즈카페가 엄청크네요. 아이들도 많지않고..저희 동네 키카는 너무 붐벼서 아이들 케어하기가 힘들어요ㅠㅠ

키즈카페에 푹 빠지게 되실 겁니다~ ^^;
하지만, 키즈카페의 달콤한 유혹만큼이나 단점도 은근 있으니~ 꼭 유의해 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19.13
ETH 3411.8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