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이벤트 당첨수기~ㅎㅎ

in #kr7 years ago (edited)


얼마 전 선배님으로부터 계(契) 모음을 하자는 권유가 들어 왔었습니다.
계원은 10명 정도 이내로 계회중이고,
하루에 10스달씩 10일 뒤에 100스달(스팀달라)받는 것으로 운영될 것이라 하셨습니다.

그래서,

예전부터 계모임은 부정적이라, 계주가 도망가면~등
“계모임의 장점이 무엇이 있나요?” 라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아래와 같은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첫째 계원들에게 봇팅이 돌아간다.
둘째 계원은 @주사위 당첨시 그 날 봇팅비 회수(보너스)(이자개념)

뭐 스팀잇 활동하려면 1포스팅/일을 해야 하니 동기부여도 되고,
운 좋으면 그날 회 차에 당첨금도 받을 수 있으니
1석2조라 생각하여 계원이 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그런데 이것이 왠일입니까~!

@mbn계 모임
1기에 3회 당첨
2기에 2회 당첨
오늘 까지 총 5회 당첨

@jyp님 주사위 이벤트
주유권 3만원 당첨(자기 부당금 약 2만원)

@leesunmoo님 주사위 이벤트
주사위 숫자 (98)로 1위 당첨(30달라)

오늘 까지 총 7번의 당첨으로 @주사위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여기서 간단한 비법을 말씀드리자면,

초반에 큰 숫자 나올 확률은 적다는 것~^^

여하튼,
@주사위 놀이 해보니 재미도 있고, 글 포스팅도 1번 신경 쓸 수 있어 스팀잇 가족들에게 권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한자 적었습니다.

혹시나 관심 있으신 분들
@mbn에서 추가적으로 계원을 모집한다고 하니 참가자격을 참고하시고
신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teemit 발전을 위해서입니다.~~!
감사합니다.


I love "jonbeo"

FOLLOW 신청 부탁드립니다.

follow 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Steemit Bank invested in your post.

Follow Steemit Bank

Support the project by upvoted the this comment.

Really very cool post and knowledgeable love it

우와~ 주사위 달인으로 인정!!! 축하드립니다ㅎ

감사드립니다. ^^

옛날 계하던 생각 나네요 ㅎㅎ
이곳에 신청하면 되나요?
스파가 임대포함 만오천이 넘는데 괜찮나요?

저가 계주님이 아니라 기다려보싶시요.~

안녕하세요 프로리다 달팽이님!
계주입니다 ㅎㅎ
시차가 맞지않아 어떠실려나모르겠습니다 ^^
스팀쳇 알려주심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floridasnail 입니다^^

아직 스팀챗 못받았는데 ㅎㅎ 그럼 탈락인가요 ㅎㅎㅎ

주사위는 운인건가요? 실력인건가요? ㅎㅎㅎ @kwak 님을 보니 실력인 것 같습니다.

@centering@mbn에서 하는 계모임 추천드려요~
괞찮습니다. 참여해보셔요~??

안녕하세요 kwak님, 스팀잇안에서도 많은 이벤트와 활동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사실 타지에 있다보니 참여율은 그리 많지 않을 것 같네요. 당첨율도 떨어지구요 ㅎㅎ 계모임이라 한번 도전은 해 보고 싶은 활동이네요^^
감사합니다~~

스팀쳇 알려주심 연락 드리겠습니다

아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쳇은 다른 아이디신가 봅니다
kimsungmin님 스팀쳇으로 검색하니 나오질 않습니다 ^^

아 제가 가입을 안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확인해서 가입을 해 볼게요..

스팀쳇 알려주심 연락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그냥 재미로하는것이죠.. 감사합니다.~

네 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셨음 좋겠습니다^^

SBS 생활의 달인 제작팀에 연락해야겠어요. 여기 진정한 주사위의 달인이 있으시다구요..^^ 저도 그 계모임 쏠깃한데, 어떻게 안될까요??ㅎㅎ

스팀쳇 알려주심 연락 드리겠습니다^^

네~~happyworkingmom입니다~^^

스팀쳇 알려주심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런 것도 있었군요~? ^^
재미있겠는데용-? : )
이번 주에 거래소에서 스팀 마저 넘어오면 1만 스파 달성인데.. 저도 신청해 보고 싶네요~ ㅎㅎ

스팀쳇 알려주심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스팀챗 아이디도 mastertri 입니다- ^^

스팀쳇 알려주심 연락 드리겠습니다

넵! 다시 접수(?) 합니다. ㅎㅎ
스팀챗 아이디 mastertri 입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19.05
ETH 2357.1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