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오미자 테마터널 소개

in #kr7 years ago (edited)


문경 오미자테마 터널


문경 오미자테마 터널을 소개하고자합니다.
오미자 테마 터널은 문경시 마성면에 위치한 고모산성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터널길이는 540m, 폭은 4.5m로 예전에 철도 터널을 관광지로 만든 곳입니다.

문경의 특산물은 오미자인 것 아시죠~~!

간단히, 문경세재와 연계하여 오미자 와인을 홍보하기 위한 관광코스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터널입구에는 오미자홍보를 위한 와인과 조형물등 도자기와 예술품들이 장신되었으며, 터널끝에는 프로포즈 장소로 적합한 이벤트 홀이 간단히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연인들이 사진을 많이 찍는 장소입니다.

터널입구입니다. 이날 사람들이 이머터져 터널입구에서의 사진촬영은 무척 힘이들었습니다.~
사진 구상은 이게아닌데, ㅜㅜ
여하튼, 터널 입구입니다.

문경 터널 조성도입니다.

이곳 저곳 벽면에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아빠가 출장못가 공항에서 돌아온이유~~
이것보고 빵하니 웃음이 나왔네요~

귀여운 자녀분이 아빠여권에다 낙서를 했네요~

터널내부입니다.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었는데, 시원해 보이시나요~~
한여름에도 터널내부는 항상 섭씨 14~15℃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문경의 전통자기뿐 만아니라 외국 도자기등 다양한 도자문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전시되어 있습니다.



벽면에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만화주인공에 숨음 그림 찾기를 할 수 있는 벽화도 있습니다.
더 많은 사진은 준비 못했지만, 이곳은 아주 많은 만화 케릭터들이 준비되어 있는 곳입니다.

티라노 싸우르스 정말 리얼하죠~~

터널 끝에서 다시 back하니 40분정도 소요 된거 같습니다.~
휴~ 아이들과 같이하니 힘은 두 배로 소요되네요.~^^
중간에 오미자 와인 및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장소도 구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셔요~~
어두워서 많을 사진을 준비하지 못했지만, 연인들 및 아이들과 한번쯤은 광관 할 곳으로 추천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I love "jonbeo"

FOLLOW 신청 부탁드립니다.

follow 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왜 하필 오미자 터널일까요? 사미자도 있는데...ㅋㅋㅋㅋ

@skt님 아재개그 인거 아시죠^^
감사합니다.~~ㅎㅎㅎ

근처에 오디?동굴? 이런곳을 갔던 기억이 나는데 그곳이랑은 다른곳인가보네요 ㅎㅎ 시간되면 한번 오미자를 즐기러 가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경특산물은 오미자입니다.^^ 오미자 와인도 생산한다고하니 즐겨보셔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Kwak님 오랜만에 뵙는 것 같습니다 ㅎㅎ
문경 오미자 터널이라고는 처음 들어보네요.. 참 톡특하네요..
아이들과 좋아하는 벽화가 많어서 한번 놀러가지 좋아 보이네요^^
재미있게 구경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독특했습니다. 재미있게 구경하셨다니 흡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요즘 코인판이 너무 재미 없네요 t.t

곧 문경에서 결혼식이있을 예정인데 가는김에 들러봐야겠네요ㅎㅎ 잘봤습니다

네 , 감사합니다.^^

문경에 이렇게 좋은곳도 있었네요^^
우리나라 땅덩어리는 좁은데 이렇게 좋은곳들이 많은데
모른다는게 정말 아쉬워요~ ㅎ
아빠가 출장못가 공항에서 돌아온이유~~ ㅋㅋㅋ
웃겨 한참을 웃었어요 ㅎ 아이가 있는집이라면 공감을 하죠~
문경에 가면 아이들과 꼭한번 들려봐야 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하루도 힘찬 날되세요^_^

네, 처가댁이 문경이라 이런곳이 있다는걸 10년만에 알았네요^^
감사합니ㅏ.

잘해놨네요...관광객 유치를위해 노력한 흔적들이 보입니다. ~
그나저나 저 아빠는 출장못가서 어째~ ㅋㅋㅋ

즐거우셨다니 감사합니다.^^

문경이 참 아름다운 곳인데 이렇게 볼거리도 많네요~
문경의 특산품이 오미자이거 이번에 알았어요~^^
벽화가 참 재미있네요 ㅎㅎㅎ

네~ 누구나 한버쯤은 가볼만한곳 이라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문경새재는 해가 갈수록 새로운 볼거리를 만들어 내는 모양입니다.
한번 가봐야지 하면서 아직 발걸음을 못했네요.
덕분에 잘 봤습니다^^

문경새재, 단양 8경을 아직 구경못했습니다. 50세가 되기전에는 꼭 단양 8경을 관경하려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러셨군요.
가족과 함께 계획대로 잘 즐기시길 빕니다.

오미자 와인 맛보고 싶네요~~
터널 시원하겠어요~~
아이들과 가기 좋을듯하네요^^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