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동기 가족모임

in #kr7 years ago (edited)

2017년 대학동기 가족모임


졸업을 하고 대학동기들과 1년에 한번 모임을 꾸준하게 지켜왔습니다.
올해는 팬션을 잡고 가족들과 함께하기로 계획을 하고 안면도로 향했습니다.

서해의 바다경치를 구경하고~

저녁에는 바비큐파티와 노래방기기를 대여해서 아이들과 신나게 노래를 부르고~

노래가 지겨워 질 때쯤 모닷불 피워놓고 폭죽놀이로 동심을 유발시키고~

아이들은 이미 불꽃놀이에 푹빠졌구요~
노래방, 폭죽소음에 민원이 들어올 줄 알았지만, 다행이 민원은 안들어 왔습니다.


건강상 음주를 절주 하니 아침이 개운 하더군요~

여하튼, 2017년 가족모임은 여기서 마무리했습니다.

불타는 불금되싶시요~


I love "jonbeo"

FOLLOW 신청 부탁드립니다.

follow 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안면도 정말 좋죠. 5~6년쯤 전 첫째가 아직 아내 뱃속에 있을 때 다녀왔던 기억이 나네요. 게국지도 맛있게 먹고 왔었어요.ㅎㅎ
편안한 휴식 되셨기를요^^

그러게요 저는 게국지를 못먹어봤네요~~ 다음에는 꼭먹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는 항상 행복합니다~

네, 감사합니다.즐거운 불금되셔요~~

좋은여행 다녀오셨네요~

저도 여행가서 고기도 구워먹고 신나게 놀고 싶네요ㅠ

네, 감사합니다.^^

졸업후 1년에 한번씩 하던 모임이 어느새 몇년째 못하고 있네요..여러가지로 쉽지 않더라고요. 그런데 그런 모임에서 음주를 절제하다니 대단하시군요ㅋ

맞습니다. 쉽지 않고여, 예전에 하두 마셔서 이제는 절주해야만하는 상황~~이죠~!
즐거운 주말되셔요~

very good post my friend..
good job..
i vote and resteem...

thank you~!

you are welcome my friend..

안녕하세요 Kwak님, 아 너무 보기 좋네요.. 저희도 한국에는 고딩 친구 모임이 있어서 가족여행을 자주 다니긴 했었는데요.. 참 그립습니다^^ 저도 절주좀 해야 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가끔 술한잔도 힘들꺼 같습니다. 한번 흐트러지면 추스리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더군요~! 감사합니다.

아 네 그래도 절주가 되시는게 부럽네요.. 저는 절주가 잘 안되서 항상 고생하는 것 같네요..하루쉬고도 아직 제 컨디션이 아닙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Thanks for the post and very nice

thank you~~!

Funny!! Good post

대학 동기들과 지속적인 만남을 갖는다고하니 부럽네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생뭐 있나요, 서로 어울려 다닌는것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57.03
ETH 2490.8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