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참을 수가 없어 추매하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참을수 없었던 추매의 유혹~


코인가격이 지속적으로 하락되어 금주까지 지켜보기로 마음먹었지만, 못 참고 STEEM 2천개를 추가 매수 했다. 7/11일 10시경에 1,700원대에서~~
더불어 XRP 10,000개 추매, XRP 폴로닉스에서 상·폐 이야기도 있었는데, 근거 없는 소문일 뿐이라고 생각되었다.
금일 어제보다 더욱 지속적으로 추락하고 있다. 브레이크가 어디에서 멈 출 것인지, 혹시 추매을 생각하시는 분들 조금 더 관망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저처럼 성급하게 달려들지 말고, 차분이 금주만 지켜보다~저점에서 반등시점에서 추매를 고려하시는 것이,
투자는 본인의 책임이고, 어제의 난 너무 성급했다.


I love "jonbeo"

FOLLOW 신청부탁드립니다.

follow me!

Sort:  

Upvoted and RESTEEMED!

Thanks a lot~~~

저도 어제 추매했는데 오늘도 하락이네요..ㅠㅠ

ㅋㅋㅋㅋㅋㅋ;; 대략난감... 좀더 기다리시지..; ㅋ

자꾸 얼굴표정이 상상이 가는건 왜일까요? 풉... 웃고 갑니다..ㅋ

참고로.. 전 무슨 말인지 한개도 몰릅니다..ㅋ 캬캬캬캬

모르셔도 됩니다. ^^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을 빕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딱 구매시점이긴한거같습니다 허허

아직좀더 지켜봐야할듯합니다. ㅠㅠ

^^ 저도 구매해서 파워업했습니다. 앞으로 추이를 좀 더 지켜보려구요. 화이팅입니다.

파이팅입니다.~~^^

존버가 답이라 믿습니다!

i love "jonbeo" 감사합니다.

심장이 두개 이신가봐요 !ㅋㅋ 성투를 기원합니다.~^^
추매하신 글을 보니 저도 손이 근질근질해납니다. ..캬캬

성투->전투로 들리는 군요~~ㅜㅜ

본래 추매는 항상 참을수 없죠 ㅋㅋㅋㅋ

그런가요~쩝

ㅋㅋㅋㅋ아이 러브 존버..

어제의 결정이 성급한 결정이 아니시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67.06
ETH 2592.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