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자 농장에 다녀오다~

in #kr7 years ago (edited)


문경 건강 오미자 농장~


가을은 오미자 수확의 계절입니다.
문경의 유명 특산품이 오미자인 것 아시죠~?

결혼 후 부터 매년 오미자 10kg(10~18만원)을 구매해서 오미자 청을 담 그었습니다.
아내가 기관지가 약해 장모님이 매년 청을 담가 주셨는데, 이제는 직접담가야 합니다.ㅜㅜ

오미자와 설탕의 비율을 1:1로 밀봉해서 항아리등에 6개월 정도 담 그어 두면 오미자 청이 됩니다.

오미자가 몸에 좋다는 여러 설이 있지만,
그중에 필자가 본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여름철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둘째, 숙취 해소에 최고라는 것~~~^^
확실히 음주 전·후 오미자청을 물과 함께 섞어서 마시면, 아픈 머리가 일찍 가시거나 숙취가 적습니다.

그럼 오미자 구경 한 번 하겠습니다.
오미자 농장입니다.




새빵강 오미자가 보이시나요~~
탐스러워서 바로 따서 한입에 넣었더니 시큼하고 떫은맛이 들었습니다.

장모님이 건강하실 때는 매년 청을 담가 주셨는데, 이제는 치매가 심해지셔서~~
사위얼굴도 못 알아보시더군요.

장모님 건강 하실 때가 그립습니다.~~

감사합니다.


I love "jonbeo"

FOLLOW 신청부탁드립니다.

follow me!

Sort:  

정말 탐스러운 오미자네요.. 눈이 아주 시원합니다 ㅎㅎ 정말 꾸준히 복용하면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숙취에 효과가 탁월합니다. ~ 어제 리플 재미가 없어 매도생각하다 하루만 참자 했더니, 손절은 면했네요, 조금더 가지고 있어보려합니다. 좋은하루 되셔요~

네 저도 아쉬운 마음이 계속 들고 있습니다. 오래 보유하던 코인을 정리하니 왠지 마음이 편하지는 않네요 ㅎㅎ 상황봐서 어느정도는 장투로 보유할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오미자는 다른것보다 맛있어서 좋던데요 ㅎㅎ

참 탐스럽군요. 시간이 지나서 맛난 오미자청이 생기면 좋겠네요. 맛있게 드세요 @kwak님 ^^

네, 감사합니다. ^^

if you can know what kind of seed it is

thank you~^^

와오미자가너무탐스러워보입니당👍🏻

네, 탐스럽지막 바로 따먹으면 떪어서 못먹습니다. 설탕에 발효시켜 먹어야 되거근요, 즐거운 하루되싶시요, 감사합니다.

맛있겠네요. 올해도 오미자청을 담그어 마셔야겠습니다. :)

네~ 건강식품입니다. @yoon님 글 자주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계속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할머니도 치매로 고생하시다가 떠나셨는데...
오미자가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아 그러셨군요, 치매라는것을 처음 접했을때 당혹스럽긴 했는데, 차츰 적응이 되고 받아들이게 되더군요, 모든건 자기하기 나름 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숙취에 좋아요~^^

오미자이렇게생긴거네요 ... 어머니가 자주 주시는데 생긴건 처음보네요

아~ 처음보셨죠, 도시살면 알수가 없죠, 아무쪼록 즐거운 한주 시작하십시요. 감사합니다.

우왕 ㅋㅋㅋ 엄청 맛있어보여요 > < 고생많으셨습니다

고생은요~, 여하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한주 시작하십시요.^^

세월이 무상하군요.
오미자
말씀하신대로 여름엔
그보다 좋은 음료가 없지요^^

네, 감사합니다.^^

오미자청 맛있겠네요.^^
저는 매실을 담가 먹었었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매실도 좋습니다. 갑자기 매실도 생각나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