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속의 강아지풀~

in #kr7 years ago


금강아지풀~


이른 아침 새벽잠이 없어진지 오래다.
출근 전 가볍게 아침산책을 하러 나온다.

하천 길을 걸으면, 무거운 머리는 천천이 가벼워지기 시작한다.

마침, 두루미가 아침 햇살로 부터 사냥을 하고 있다.
나의 시선은 두루미를 바라보고 있다.

대문사진이 기억이 났다.
개구리를 먹고 있는 두두미와 그의 목을 잡고 있는 개구리~

이런저런 생각에 목적지에 다다르다.

전에는 볼 수 없었던, 강아지 풀들이 눈앞에 보인다.
예쁘다,~

자주 빛과 연한 녹색이 눈에 뛴다.

자주 빛 강이지 풀~~

이젠 강아지풀도 예쁘다.~



I love "jonbeo"

FOLLOW 신청부탁드립니다.

follow me!

Sort:  

a beautiful morning in the morning and see the sights with the morning walk. it was early morning for health.

thank you a lot ~!! ^^

I am impressed with you. please visit my wall. I need you

nice post..
very good..

thank you~~^^

강아지풀 오랜만에 보네요~~^^

해외에도 많이 있겠죠? 40대님? 좋은하루되셔요^^

많이 있을거에요~~ 그런데 너무 집에만 있다보니 강아지풀을 본지가 오래 됐네요 ㅜㅡㅜ

요즘 시골에는 강아지풀을 아주 흔히 볼수 있어요~^^
강아지풀을 자세히 보면 참귀엽고 예쁘게 생겼더라구요 ㅎㅎ
기분좋은 출근길 되셨겠어요~~^_^

네, 언제나 자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셔요~

안녕하세요 Kwak님, 도심속에도 푸른 풀들을 볼 수 있어 행복하시겠습니다 ㅎㅎ 부럽네요.. 여기는 암것도 없습니다. 1시간을 외곽으로 나가야 그나마 풀밭이라고 볼 수 있네요 ㅎㅎ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허허, 아무것도 없다고요?^^
언제나 활기찬 응원 감사합니다.
xrp는 움짐임이 없네요
지루합니다.

네 ㅜㅜ 이번에 또 정리했습니다. 몇달 보유했는데 당분간은 답이 없을듯 해서요. 수익도 못내고 손실도 복구 안되서 고민중입니다. 리플은 말씀대로 나중에 혹시 200밑으로 가게되면 다시 들어가든 해야할것 같네요

여긴 장소가 어딘지 문득 궁금해집니다~!!!ㅎ

수원역근처 서호공원 상류입니다.
좋은하루되셔요~~^^

nice post..
very good

thank you~~^^

i flower you...
one plase visit my blog.

아이와 산책하다보면 자주 볼수 있는 강아지 풀이네요~
정말 강아지 풀이 모여있는거보면 참 예쁘더라구요~
아이는 간지럽다고 깔깔 웃고요~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beautiful grass..nice for selfie

어릴때 강아지 풀로 간지럼 태우면서 놀던게 생각이나네요.^^ 찾아보면 주변에 은근히 많이 있을텐데 관심이 없어져서 그런지 본지가 한 참된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157.45
ETH 2345.9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