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us ICO 참여하시는분 있으신가요.

in #kr7 years ago

간만에 괜찮은 ICO를 발견하여 참여 대기중입니다. 그런데
11시에 한다고해서 왔더니 블록생성기준으로 참여를 받는다고하여 아직 기다리고 있습니다.
(#3903900 블록부터 ICO금액을 받습니다. 그 전에 참여한 사람은 개스비만 낭비한 셈이지요)
11시되고나서 시간만보고 달려든 사람들 때문에 블록생성이 지연되기도 했는데요.
지금 현재 63블럭 남았네요.
그림보시면 스타트 블럭은 #3903900 이구요.
해석3.PNG

그전에 보내게 되면 모두 취소입니다. 이렇게요.
처음에는 이더가 묶여서 사용못할 줄 알았는데 개스비만 소모되고 금액은 남아 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이더월렛이나 메타마스크는 사람이 몰리면 다운현상이 발생하여 블록을 볼떄 지연된 블록을 보게 됩니다. 전 미스트를 사용했는데 지연은되도 ....... 블록이 올라가는건 실시간으로 봐지더라구요. 그래서 미스트로 참여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단점이라면 블록체인데이터를 다 다운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문제기합니다만 큰금액을 투자하는 만큼 그정고 번거로움은 감수 할 수있습니다.
해석4.PNG

status ICO는 발행량(多)과 모금 방식의 위험성도 있고 참는 분이 많으 신줄 알았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많을 줄 몰랐습니다. 작년에 DAO사태가 떠오르네요 . ㅜㅜ
그때 참여하고 정말 뿌듯했었는데 ...... 이번엔 그런일이 없길 바랍니다.)

모든 ICO참여자분들 힘내시고 화이팅입니다.

Sort:  

아... 응답업습니다 ㅠ.ㅠ
이거 뭐... ICO때마다 이러니...맨날 이더 노드는 죽고... 흠...
MEW을 쓰는데 먹통입니다. 업봇이나 하러 다녀야겠습니다 ㅎㅎ

ㅜㅜ 위로위 업봇해드립니다.

전 마이이더월렛 쓰는데 트랜젝션 전송이 눌러도 응답이 없네요 ㅎㅎ;;;;;;;

아 이제 되네요.

전 미스트 사용중인데 ... 헐 ..... 전 실패라고뜨네요

저도 보내놓고 감감 무소식이라 확인하고 싶은데
https://etherscan.io/ 여긴
We're experiencing heavy traffic 계속 이것만 뱉네요.

ICO 과열이 장난 아니긴 한가 봅니다 ㄷㄷ;

그런가봐요..... 다른거 다참고 이 Status 들어갈려고한건데 ㅜㅜ 실패할 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kview!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지금 막 대다수 전송되는거로 보이는데 저는 계속해서 보내지지가 않네요 ㅠ
혹시 재전송을 누르게 되면 트랜잭션 순위가 밀리게 되나요??

재전송했습니다....
https://etherscan.io/txs?a=0x55d34b686aa8c04921397c5807db9ecedba00a4c
가보니 죄다 실패네요. 아주 아주 간간히 성공된건이 보이는데 ...... ㅜㅜ
ICO 실패역사를 한번 더 쓰게될거 같네요. ....

뭐 이러다가 전부 실패해서 이더리움 돌아오면 그냥 폴로닉스로 보내서 다른거 사야겠습니다 ㅎㅎ;
0.01짜리 비루한 이더리움이지만요[...]

STATUS는 잠도 못자고 시도를 했지만.
저는 결국 실패를 하고야 말았습니다. 으흑..

전자다가 열받아서 버닝해서 막하고 안되서 그냥 포기했는데 ....왠걸 어제EOS ICO할려고 들어가봤더니 되있더라구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7.53
ETH 3062.8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