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축구 및 러닝 운동

in #kr6 years ago

이미지 1.jpg

요즘 날씨에 낮에 축구하는 건 참 미련한 짓이 아닐 수 없습니다. 뜨거운 태양과 달궈진 인조잔디, 아래 위로 열이 가해지는데 그 위에서 뛰놀다니요? 그래서 전 낮에 안하고 아침 일찍 했어요. 하하. 물론 아침 일찍 하는거라고 시원하다거나 그런건 전혀 없습니다. 그냥 조금 덜 뜨거운 정도입니다. 결국 전 안 미련한건 아니고 조금 덜 미련한 정도랄까요..

  • 7/21 토요일
  • 부산 동래구 동래고등학교
  • 아침 7시 ~ 9시, 25분 4경기
  • 엄청나게 줄어든 활동량. 발이 안 떨어짐.





이미지 2.jpg

이미지 3.jpg

어제 밤늦게는 주말 동안의 폭식에 대한 죄책러닝을 다녀왔습니다. 물론 밤늦게라고 시원하고 그런거 없습니다. 그냥 무지 더워요. 초반엔 참 가볍게 잘 뛰었는데 속도 좀 내니 반환점 부터는 뭐 거의 걸어온거나 마찬가집니다.

  • 7/22 일요일
  • 부산 동래구 온천천
  • 밤 11시 ~ 밤 12시

주말동안 유산소 운동 열심히 했다고 일하면서 짬짬히 하는 벤치프레스 중량이 많이 무거워진 느낌입니다. 근육이 빠졌을라나요...? ㅠㅠ

Sort:  

ㅠㅠ진짜 존경합니다... 이날씨에 축구를!!! ㅠㅠ!!!
전 당분간 러닝 쉬려구여 흑흑흑
도저히 못하겠던데 ㅠㅠ
정말 대단하세영..

맨날 대단하다고 하셔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덕분에 힘든 몸 이끌고 한발자국 더 움직입니다 ㅋㅋ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요즘 날씨에 운동 쉽지 않을텐데요... ㅎㅎㅎ
불태우셨군요 :)

불태울 나이도 얼마 안남은거 같아 할 수 있을때 해야죠 ㅎㅎㅎ

이 날씨에 운동을..ㅎㄷㄷ 조심하세요 ㅠ

조심히 가늘고 길게 가보겠습니다 ㅎㅎ

달리기매니아? 달리기보다 좋은 운동은 없습니다.

쉽고 가볍게 할 수 있어서 몸을 좀 써야할땐 훌쩍 나가는거죠 ㅎㅎ

대단한 열정입니다!!!

꾸준히 해야죠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035.00
ETH 3022.97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