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9] 토요축구

in #kr6 years ago (edited)

E057568B-3816-403D-9245-B9102F860EE9.jpeg

@kiwifi님 대문 감사합니다!



글을 오랜만에 올립니다.
보잘것 없는 혼자만의 운동일기에 가까운 글들이긴 했지만
그래도 한번씩 적었는데,
운동량 부족 + 바쁜 일 + 스태기 크리티컬로 좀 소홀해졌네요.

다시 한번 힘내보고자 오늘했던 축구활동이라고 간단하게 올려봅니다.

1.jpg

  • 부산 남구 동명대학교
  • 아주 선선하고 자외선 별로 없는듯한 날씨
  • garmin forerunner 235 착용 , 마지스타 2 오퍼스 HG 착용
  • 끝난 후 종료를 안누르고 차로 이동해서 400미터 정도 꼬리를 남김..;

2.jpg

  • 플레이타임 1시간 54분
  • 구장이 작은 탓에 스프린트, 활동량 둘 다 부족

이제 여름인데, 노출 할 준비는 되셨는지요? ^^

Sort:  

땀 쭉흘리며 축구 신나게 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전 노출은 내년으로 미뤄야 될 것 같아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아주 신나게 스트레스 풀었습니다.
공도 원하는대로 잘 가고 팀원들도 마음이 서로 잘 맞았네요 오늘은.
주말 잘보내세요 ^^

거의 두시간을!!! 항상 꾸준히 운동하시는게 대단하신거 같아요 이 기록표는 어플인가요?

축구 한번하면 그정도 해야쥬 ㅎㅎ
이 기록표는 garmin forerunner 235 시계를 차고 활동한 내역을
어플리케이션과 블루투스 동기화시키면 나오는 내용입니다.
웹(garminconnect)에서도 볼 수 있고요! ^^

대문 사용 감사합니다! ^^

멋진대문 감사합니다!^^

글을 오래 안 쓰셨는데 어떻게 대문은 받으셨네요.ㅋㅋㅋ

글 열심히 쓴다고 대문이 하늘에서 안 떨어지잖아요 ㅎㅎㅎ
이벤트 해주셔서 재빨리 응모를!

아, 피드에 안 보이시던 중에도 눈팅은 하고 계셨구나 해서요. ㅎㅎㅎ요즘 시세 때문인지 좀 많은 분들이 활동하고 있진 않은거 같아요ㅠ

글 적을 거리가 없거나 , 운동했다는거 적을라해도 따로 낼 시간이 없었을 뿐이지 눈팅은 꽤 자주합니다. 요샌 차 놔두고 다니는 재미가 들려서 이동할때마다 스팀잇 탐험을...ㅎㅎ

근데 가격 자체가 떨어지니 확실히 피드가 뭔가 너무 허전하네요 ㅠㅠ

Garmin은 예전에 내비게이션 만들던 회사로만 알았는데, 이런 신기한 기능의 제품들도 만드는군요.

요즘은 축구하면 제대로 뛰면 5분도 못할 것 같은데, 이렇게 강철 체력을 유지하시는 분들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듭니다.

원래 네비게이션 회사여서 gps를 이렇게 잘 사용하는가 봅니다. 러닝 외에도 각종 운동용(등산,헬스,수영 등) 제품이 있으니 혹시 즐기시는 운동 있으시면 한번 찾아보시는것도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04.06
ETH 2426.6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