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s #music] Mijinee's Room #4 / 윤하(Younha) - 오늘 헤어졌어요(Broke Up Today)(Cover by Mijinee)

in #kr7 years ago (edited)

@kundani

미지니 방 - Mijinee's Room

싱어송라이터이며, 음악을 사랑하는 동생입니다!
앨범도 낸적 있구요, 지금도 음악을 열심히 하고 있어요!
미지니의 팬이 되어주세요 ^^

신청곡이 있으면 댓글로 적어주세요~
혹시 불러줄 수도?!
여러분의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가져온 노래는 <윤하(Younha) - 오늘 헤어졌어요(Broke Up Today)>
@maikuraki님이 윤하노래를 원하셔서 가져와 봤습니다!
윤하의 음색이 잘 표현됬던 노래인데...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발라드죠...

이별을 할 줄 알았다면,
나오지말걸 그랬어요...
이렇게 헤어질 줄 알았다면...
그냥 집에나 있을껄...


오늘 헤어졌어요

새하얀 머플러에 얼굴을 묻고
붉어진 눈을 깜빡이며 널 기다렸어
무슨 얘길 하고픈지 그 맘 알 것도 같은데 모르겠어

멀쓱한 눈인사에 목이 메이고
한 발 물러선 우리 두 공간에 눈물 터지고
화가 나서 소리치듯 가란 내 말에
벌써 넌 아주 멀리 달아나버렸어

오늘 헤어졌어요 우리 헤어졌어요
내 맘 알 것 같다면 옆에서 같이 울어줘요
나는 안되나 봐요 역시 아닌가 봐요
얼마나 더 울어야 제대로 사랑할까요

Sort:  

목소리 파워풀 ㅎㄷ ㄷ
제천국제음악 영화제에 한번 공연해보세요 :)

아 감사드려요 ^^

노래가 좋아요~^^
자주놀러올께요!!
팔로우 하고 보팅 하고가요^^
시간되시면 저희 딸사진 구경오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네 자주 소통해요~

목소리가 굉장히 좋네요 : )
좋은 노래 잘듣고 갑니다
구독 하겠습니다

시안님 감사합니다, 목소리가 좋다는 응원!!
힘이되네요 :D

너무 좋은노래 잘 듣고갑니다
몇번 들어도 참 묘한노래에요

몽슬님 댓글 감사드려용 :D
힘이 됩니당 ㅎㅎ

아침부터 귀 호강하고 갑니다~ 음색이 진짜 좋으시네요ㅋ
암튼 만나서 반갑구요~ 팔로우하고 종종 들르겠습니다^^

아이고 과찬이십니다ㅎㅎ
자주 소통해요! 저도 팔로우~

노래 진짜 잘 듣고 가요! 유튜브에서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네 그쪽이 더 많아요!
한번 찾아봐주세용 :D
감사감사

목소리가 엄청 맑으시네요
슬픈곡도 잘 어울리시지만 밝은 노래도 잘 어울리실고 같습니다
오늘 이런저런 생각에 혼술중인데 더 눈물나게
하시네요ㅠㅠ

원래 밝은 노래를 더 많이 부르는데...
제가 슬픈노래를 좋아해요 ㅎㅎ
다음엔 올리도록 노력해볼께요!
혼술.....하아... 죄송합니다 ㅋㅋㅋ

잘 듣고 가요 ^^ 이런 느낌 참 좋네요 ~~ 유튭도 구독했어요 ^^

센터링님 와주셨네용! 감사합니당,
노래에 일가견이 있는 센터링님,ㅋㅋㅋㅋ
구독도 감사드려용 :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11.05
ETH 2703.3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