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삼성증권 사태를 실수와 도덕적 해이로 몰고가지 맙시다.

in #kr6 years ago

얼마전 코스피로 이전상장한 그 바이오주식을 들고계시군요.^^
이 코인판도 선물, 마진거래들어오면서 맥을 못추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삼성증권사례는 정말 실수로 몰고가면 안되죠. 만약 코인판에서 이런일이 일어났다면 모든코인이 20%이상 빠졌을꺼에요.
앞으로 어떻게 처리할지 언론기사들보면 대충 가이드가 잡히는데 또 솜방망이처벌이 내려진다면
우리나라 주식시장의 신뢰는 무너진다고 생각합니다.
꼭 지켜보겠습니다

Sort:  

제가 그 바이오주식, 셀 모 주식을 지난해 매수해서 지금까지 들고 있었다면 아무런 불만이 없겠지만 ㅎㅎㅎ
사실 제가 들고 있는건 공매도 1위가 아니라 대차 주식수 상위권 주식입니다 ㅎㅎㅎ
정말 코인판에서 이런 일이 있었다면 20%가 뭡니까..진짜 곡소리 났을 겁니다.
대충 넘어가면 답 없습니다. 청와대 청원이 20만 넘었다고 하니 정부 발표도, 향후 대응도 잘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965.36
ETH 2498.4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