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오스 투자자 필독] 이오스가 모든 것을 파괴 할 수 있는 이유. ( 댄이 리스팀한 글에 대한 의역 + 사견 )

in #kr7 years ago

구글 안드로이드도 오픈소스이고, 그 오픈소스를 이용해 별도의 생태계를 구축한게 샤오미정도 되겠네요.
결론은 블락원이 구글이나 애플이 되면 되는거네요 ^^
그러기 위해선 생태계구축이 최 우선이겠죠.

저도 퀀텀에 크게 물려있는데 패트릭은 정말 300개의 댑을 올해안에 런칭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현재 6개죠,,,,,ㅠㅜ

Sort:  

좋은 추가 설명 감사합니다 :)

요즘 퀀텀을 상태를 보고있자니 "물렸다고" 표현하고 싶어지네요 자꾸...그러면 안되는데...저도 거의 고점에 왕창 물려 한강 물온도 체크중입니다.ㅋㅋ

전 어제 결심했어요.퀀텀 -80%에서 손절하고, 이오스를 추가하려합니다....

개인적인 판단이지만 퀀텀을 팔아 이오스로 간다는건 좀 아닌듯 보이는군요.
시장환경이나 지원세력 개발현황 무엇을 봐도 퀀텀이 더 투자에 적합한것 같아 전 퀀텀은 장기소유로 갑니다. 매인넷 올린지 1년도 안지나 성공한 ico가 벌써 서너개인 플랫폼이 있을까요?

네오 보면서 서로 위로합시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61.04
ETH 2483.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