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바보]절대 먹으면 안되는 계란코드 32개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24살 젊은 아빠
딸바보 @kth6689 입니다!


요즘 살충제 계란이 핫한데요!
여러분이 많이 알고계시는
08마리 08LSH 말고
32곳이 더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자료제공 : 중앙일보>

<자료제공 : 식품의학품안전처>
image

특히 검출량이 많았던 계란은

부자특란

이라고합니다!

수요가 많았던

홈플러스 신선대란

에서도 문제가 있다고합니다!

<사진제공 : 연합뉴스>

<사진제공 : 중앙일보>

무항생제나 친환경같은 마크를 많이보시고
믿고 드시는 분이 꼭 계실겁니다.

비안전

<사진제공 : 중앙일보>

유기축산물이라고 적힌 초록색 마크가
믿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계란입니다!

안전

<사진제공 : 중앙일보>

많은 사람들이 이런 정보를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업계에선 모르고 썼길 바라겠지만
알고 썼다면 반성하길 바랍니다.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런건ㅎㅎ 공유해야죠!ㅎㅎㅎ

속편하게 당분간 안먹는걸로...ㅠㅠ

사랑스런 계란을 먹지 않는다뇨ㅠㅠ 비빔밥에 올라간 계란도, 찜질방에서파는 맥반석도(아니. . 맥반석은 안전한가?) 안드신다뇨!ㅠㅠ

인증절차를 거치면서 교육을 받습니다.
알고도 무시하고 사용했을 겁니다.
안타깝지요.
허기야 목숨이 걸린 도로교통법도 지키지 않는데
무슨 법을 지키겠습니까..
대한민국 사람들 대부분 반성해야 합니다.
tip! 0.3

식품으로 장난치는 것들 싸그리 잡아 넣어야됩니다!

당분간 계란안먹는것도 방법이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사건은 예전부터 사용되와서 이미 다 먹었던 계란들 중에 하나라고 생각이드네요ㅠㅠ
애초에 관리가 소홀했던 식약처를 욕해야하는 것 같습니다. 지금 안먹는다고 그동안 먹은건 괜찮은지 전 그게 걱정이 되네요...^^

속이고 판매했던 농가는 크게 혼나야하고 그동안 방치했던 식약처는 반성해야합니다 !

에구...성인이랑 아이랑 또 다르기 때문에 걱정 많으시겠어요.
성인에게는 괜찬을 수 있는 양도 아이에게는 위험할수 있다고하네요...
조심하셔야 할듯합니다.

저는 다행히 애기가 아직 계란을 먹을 시기가 아니라서 괜찮습니다!ㅎㅎ늘 조심하게 행동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08서신도 추가됬네요 오노 ㅜ!

계속 추가가 되는 것 같아요! 조심히 봐야겠습니다!

계란 너무 좋아하는데.....ㅠㅠㅠㅠ힝....
너무 슬픕니다...ㅠㅠㅠ
한동안...저희집은.....계란 금지랍니다..헝

국민의 음식 계란이 배신하다니요ㅠㅠ 흑흑 슬픕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확인해봐야겠네요....

넵!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런건 널리널리 알려야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6.71
ETH 2765.6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