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바보]200팔로우 기념 감사이벤트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24살 젊은 아빠 딸바보
@kth6689 입니다!

200팔로우 감사 이벤트!

이제서야 팔로우 200이 넘었습니다ㅎㅎ
소중한 팔로우 감사드리며ㅎㅎ
좀 더 노력하겠습니다ㅠ

오늘 진행 할 이벤트는 스팀잇 슬리퍼입니다ㅎㅎ

저번에 스팀잇 케이스에 이어 이번엔
슬리퍼를 제작해봤어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로 작업을 했는데
해보신 분들은 알지만 쉽지않는 작업입니다!

만들고나니 뿌듯하네요ㅎㅎㅎ

흰색
너무 깔끔하고 이쁜것ㅋㅋ

검은색
씸플하고 이것두 너무 이쁘네요ㅎㅎ뿌듯

보라색
이건 만들려고 했던건 아닌데

샘플링할때 검은색으로 프린트를 했는데
색상이 보라색으로 나왔는데 너무 이뻐서
만들어봤어요ㅎ


이렇게 로고를 센터에 맞춰서 초안을 만들고
(갈색도 이쁘네요ㅎㅎ)


요렇게 만들어봤습니다
오른쪽이 검은색인데 A4용지 색상이 저렇게
나오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비슷한 색상을 찾아보고
만든것이 저런 보라? 야간 갈색 빛의
슬리퍼가 완성됬습니다!

다시한번 쟈쟌

참고로 저는 스팀잇 아이템을 수집하는
취미가 있습니다 ㅎㅎ

이벤트는 소심하지만 2분에게 진행하려고해요ㅎㅎ

풀보팅과 댓글 달아주신 2분에게 선물해드릴게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ㅎㅎ

Sort:  

200팔로워 추카추카 추카합니다~
슬리퍼 정말 너무너무 맘에 듭니다. 풀 스팀잇 아이템 착용하고 인증샷 찍으신것 보니 정말 대단하시네요~
스팀잇 아이템 하나 장만해보고 싶습니다.

ㅋ당첨되시길바라겠습니다!

풀보팅과 댓글 3번째로 들어갑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저는 제 핸드폰 케이스를 볼 때마다 늘 뿌듯합니다! :D

저도 steemit goods 수집병에 걸렸나봐요 ㅡ_ㅡ^

후기 정말감사합니다! 너무 잘활용해주셔서 좋네요ㅎㅎ

오!!!!!!축하드리구요
슬리퍼 진짜 탐나네요 크크크크....

ㅎㅎㅎ감사합니다 슬리퍼좋아요!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슬리퍼도 제작하시다니 대단하세요~
스티밋 에코백도 예쁘네요ㅋㅋ
정말 작지만 풀보팅하고 갑니다~*

그린그린님 휴대폰 케이스 축하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우와~마지막 사진보고 깜짝 놀라고 갑니다. 스팀잇 사랑이 정말 대단하시네요~200팔로워 축하드리며 보팅하고 갑니다ㅎ

이제 바지만 있다면 풀셋팅 입니다!ㅎㅎ

200팔로워 축하드려요~~^^언제봐도 공주님 너무 귀여워요ㅎㅎ kth6689님 블러그보면 나도모르게 아빠미소가...ㅋ 풀보팅 들어갑니다~

더많은 아빠미소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저도 풀봇하구 가요. 스팀잇 슬리퍼가 정말 탐나게 생겼네요 ㅎㅎㅎㅎ손재주가 정말 좋으세요. 혹시 디자이너신가요??

아뇨ㅎㅎ디자이너는 아니지만ㅎㅎ도전해 보는거죠ㅎㅎ

2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슬리퍼까지! 정말 다양한 스팀잇 아이템이 생기는군요.ㅎㅎ
팔로우, 풀보팅과 함께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다양한 아이템을 모으니까ㅎㅎ뿌듯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와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슬리퍼 되게 탐난다.. ㅎㅎ 이번 휴가때 저거는 신고 싶은맘이 드네요 ㅎㅎ
능력자 굳굳^^ 업보팅 하고갑니다~

이번 휴가때 와이프랑 커플로 신었는데 좋더라구요!

ㅎㅎ가지고싶었는데 아쉽네요 ㅎㅎ

200 팔로워 축하드려요, 행복하세요.
배송을 못받아서 이벤트 참여는 못합니다, ㅎㅎ
하얀색 슬리퍼는 진짜 이쁘네요~

ㅜㅠ배송을 받지 못한다니ㅠ 한국에 계시지않나봐요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92.36
ETH 2469.7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