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바보] 가족을 몸에 새겨보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24살에서 25살이 된 젊은 아빠
딸바보 @kth6689 입니다!


가족의 의미!

깜짝 놀라시겠지만... 저희 장모님은

타투이스트


입니다ㅎㅎ!

항상 꿈꿔왔던 타투를 이제서야 해보네요!

1.일단 사진을 준비합니다.
작년에 강릉에 놀러갔던 사진인데요!ㅎㅎ

2.이렇게 컴퓨터에 업로드 후에 그림을 그립니다
직적 그려보니 의미가 더해지는 것 같아요!

3.쟈쟌 사진과는 조금 다르지만
제가 너무 멀리 떨어져있어서 옆에 붙여서 그려봤어요!

4.발에 전사를 한 후에

5.완성입니다!

직접 디자인해서 몸에 새겨봤는데
의미가 좋아서 그런지 뿌듯하더라구요!
행복합니다!


아직은 어둠의 세상에서 빛을 보지 못하는
타투이기 때문에 조심스럽지만
코인시장을 예상하듯 20년 후엔
전 국민은 60프로 이상이 타투를 하지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가족의 의미란

여러분에게 가족이란 의미란 무엇입니까?

Sort:  

진짜 타투에요?? 오..

와 리얼로 멋져부러요! 장모님이 타투이스트라는것이 왜이리 부러운것인지..ㅋㅋ @홍보해

@kth6689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umkin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멋지네요. 젊은 부모라는것도 부럽네요...

가족관련 타투는 그 뜻을 들었을때 보는사람으로서도 광장히 기분 좋아지더라고요ㅎ
이뻐요!! 장모님이 타투이스트라는건 정말 어메이징하네요ㅋㅋ

가족 타투 정말 멋져요..

가족이 남겨주신 가족사진이네요 ^^ 멋지네요 ! ㅋㅋ
보팅갑니다!

와 타투를 이렇게하는군요! 저도 조그맣게추성훈처럼 아기발바닥하고싶은데 루나군이반대하는군요ㅜㅠ힝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