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바보] 진아와의 주말정리!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24살 젊은 아빠
딸바보 @kth6689 입니다!


다들 어떤 주말을 보내셨나요?

방에 들어가니 무언가를 입에 물고 있는 진아발견!
아니 이게뭐야? ㅋㅋ 스팀잇 스티커네?
일로와 이마에 똬ㅋㅋㅋ너무 귀엽네요!

집에 진아 친구가 놀러왔는데요ㅎㅎㅎ덕분에
저는 독박 육아와. . 진아한테 맞기까지ㅠ
힘든 주말이었습니다ㅎㅎ

귀요미들ㅎㅎ더운 삼촌을 위해 에어컨을 손수
틀어주었던 해봄이ㅋㅋㅋ

다음 날 결혼식이 있어 김포에 다녀왔습니다!
손녀와의 상봉에 너무 행복해 아버지ㅎㅎ
나때는 이러지 않으셨는데...😑😑

엄마의 품에서 떨어지기 싫어 버티기도 하네요!
그래 진아야 거기 계속 있으렴ㅋㅋㅋ볼살이
터질 것 같아요ㅋㅋ(진아의 엽사)

막상 찍은 사진을 보니 결혼식 사진은 없고
저의 사진첩엔 진아로 가득합니다ㅎㅎ
진아가 잠들기 전 신나게 놀아줘야지. .
무한 체력 진아를 감당할 수 없음ㅠ

그렇게 꿈나라로 떠난 진아를 두고 옥상으로 올라갑니다ㅎㅎ

왜냐구요?
옥상은 로망이기 때문이죠ㅎㅎ
1차는 목살

2차는 해산물과 막창

3차는 숯불문어구이 그리고 군고구마 헤헷

이렇게 저의 주말은
솜사탕처럼 사르르륵. .
(사라지지마ㅠㅠ)
출근이라니

여러분은 주말 잘 보내셨나요?

Sort:  

진아가 점점 더 예뻐지네요. 괜히 딸바보가 아니시겠네요~^^

진아가 점점 이뻐질수록 말을 안들어요ㅠㅜㅠ

벌써부터 말을 안 듣는다 하시면 미운 세살되면 어찌 하실려구요~ 지금은 양반이랍니다. 만 24개월 되면서부터 진짜 하루에도 몇번씩 엄마의 인내심을 테스트 한답니다.

주말은 언제나 쓕 지나갑니다 ㅋ

솜사탕 녹듯이 사라지네요ㅠㅜ

ㅎㅎ 즐거운 주말을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주말이 삭제되었습니다ㅎㅎ주말 잘 보내셨나요?

ㅎㅎ 옥상이 일종의 해방구 같은 곳이군요.

맞습니다ㅎㅎㅎ선선한 바람에 궈먹는 숯불고기 최고더라구요ㅎㅎ

워얼화아수목금퇼이셨겠네요 ㅋㅋ 진아는 엽사조차 이쁩니다 ^^

ㅋㅋㅋㅋㅋ금퇼ㅋㅋㅋ주말이 거의 삭제 수준이라고 할 수 있죠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셨군요~ 옥상에서 고기고기라니 너무 부럽습니다ㅋㅋㅋ

ㅋㅋㅋ자주 먹어도 질리지 않습니다! ㅎㅎ

으아 진아 볼 때마다 너무 부럽습니다 ㅠㅠ 결혼하고싶다..

ㅋㅋㅋ결혼이랑 육아는 다르다는거!

진아 많이 컸네요~^^
아고 예뻐라~ 점점 더 예뻐져요!!!

@kth6689 님이 후원하셨던 서울스팀파크가 마지막 행사만을 앞두고 있습니다. 디지털화폐 스팀이 세상에 드러나는 순간인 스팀파크오픈식에 정중히 초대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 참조부탁드립니다~!
https://steemit.com/seoulsteempark/@successtrainer/invitation-seoul-steem-park
1510541773340.jpeg

안녕하세요!! 노래 작업을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우연히 들르게 됐습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130.22
ETH 3466.74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