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Muksteem] 강남 곱창이야기 ^_^ 일산점!! 기회되시면 꼭 가보세요 ㅎㅎ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노래 포스팅의 Hyun(@kth)입니다 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일산 웨스턴돔에 있는

'강남 곱창이야기' 일산점 입니다 ^_^




연예인 분들이나 공인 분들이 

자주 방문해주셨던걸로 보이네요 ^_^


일산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나

가끔 방문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이네요 ㅎㅎ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구요!

다음 포스팅 때 뵙겠습니다 ^_^ 감사합니다!

Sort:  

보기만해도 그 맛이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헉헉. 쫄깃한 곱창은 소주 안주로 제격이죠 ^^

@red31431님 안녕하세요 ^_^
방문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자주 오셔서 노래 듣구 가세요 !!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_^ 항상 고생많으세요 ㅠㅠ!!

언제먹어도 좋은 소곱창이죠 ㅎㅎ 강남점에 한번 가봐야겠네용 :)

@uchaanp님! 반갑습니다 ^_^
강남점애도 꼭 한번 가보세요!!
정말 추천입니다 ㅎㅎ

저도 막창을 좋아하는데 ^^
아 정말 안먹어본지 4년은 족히 되가는것 같네요 ㅜㅜ
눈에만 담고 갑니다.

허억 ㅠㅠ 4년쯤이나 되셨군요 ㅠㅠ
막창도 기가막혀요 ㅎㅎ
저는 돼지막창도 엄청 좋아합니다 ㅎㅎ
꼭 한번 가보시면 좋을텐뎅 ㅠ.,ㅠ

곱창 크으 좋아는하는데 비싸요 ㅠ

그쵸 ㅠㅠ 소곱창은 가격때문에
자주 가진 못하지만 ㅠ.,ㅠ
정말 땡길 때 가끔 가면 넘 좋아요^_^
댓글과 방문 감사드립니다!!

저도 곱창이야기 진짜 좋아해요!!!!!

아하! 아시는군요 !! ㅎㅎ
저곳도 가게는 좁은데 사람들이
많아서 테이블 간격은 더 좁더라구요 ㅠㅠ

포스팅 방문 고맙습니다. 자주 교류해요

@hersnz님 방문 감사드립니다 ^_^
팔로우 했어요 ㅎㅎ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곱창...부럽네요 ㅜㅜ종강전에 먹은이후로 먹은적이없어서 갑자기 땡기네요

안녕하세요 ^_^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도 올만에 먹은거긴한데 너무너무 맛나더라구요 ㅠㅠ

소곱창 진짜 맛있져 ㅠㅠ 팔로우 누르고가요! 자주봬요^^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_^ 방문 정말 감사드려요!!
소곱창 또 먹고싶어요옹 ㅜㅜㅜ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I just ask for a Follow in return!

크~ 곱창 맛나죠~ ㅋㅋㅋㅋㅋ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당:-)

@yunny0930님 방문과 댓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_^
저도 팔로우했어요!!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644.39
ETH 3483.6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