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 미술관 행사관람 & 윤종신 '좋니'(노래방)] 즐거운 일요일 입니다!! ^_^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_^ 노래 포스팅의 뉴비 Hyun(@kth)입니다 ㅎㅎ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날씨가 많이 추웠다가 어제 좀 풀리고 

흐리지만 꽤 덜 추운 날이었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일요일 제 여자친구 덕분에 다녀온

경복궁역 3번출구 인근에 위치한

'대림 미술관'에서 행사중인 'Paper, Present : 너를 위한 선물' 

종이 조각 예술작품 전시회의 후기입니다 ㅎㅎ



여자친구가 우연히 공짜 티켓을 2장! 얻게 되어서

데이트를 할 겸 다녀왔습니다 ㅎㅎ

인터넷에 보면 일반 가격은 성인 기준 1장에 6,000원으로

나와있네요 ㅎㅎ



이 곳이 미술관의 입구 사진이구요 

도착시간이 약 오후 5시쯤 됐었는데

대기시간은 약 15분 정도였네요!!


그럼 작품 퍼레이드 펼쳐보겠습니다 ^_^



지금 보시는 작품들이 

다 종이로 만든 예술 작품들이네요!!

아주 섬세한 작품들도 많은데 직접보시면 정말 섬세하게

만들어진걸 보실 수 있습니다 ㅠㅠ



1층에 내려와보면 기념품 Shop도 있네요!

여기서 파는 기념품들은 대부분 종이 예술품으로써 

질감이 참 특이합니다 ㅎㅎ


재밌게 보셨나요??

저희는 관람을 마친 후

저녁을 먹고 노래방에 왔습니다!! ㅋㅋ


평소에 자주 가지는 않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노래방와서 몇 곡 부르고

스트레스 좀 풀었네요 


보실 영상은 가수 윤종신님의 작년 히트곡 '좋니'

하이라이트 부분입니다 ^^

오늘 또 새로운 곡 작업 예정인데 조만간 꼭!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주에 포스팅 할 곡들도 기대해주세요!!

힘든 월요일이지만 여러분 모두들 화이팅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Sort:  

전시회도 너무 좋고 노래도 너무 좋네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좋은 노래 포스팅 기대해주세요!!

크.....노래 정말 잘부르시네요
완전 가슴이 뻥!뚫리는 느낌이에요 ㅎㅎ
좋은 글과 노래 잘보고 듣고 가요 :D

지성님!! 오랜만에 뵙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ㅠㅠ 기타 배울때 지성님
블로그 꼭 참고해볼게요 ^^ 자주오십시오!!

역시나 잘 부르시네요 .. ^^ 갑자기 노래방 가고 싶어집니다 ..퇴근길에
코인 노래방이라도 가야겠어요

네 ^^ 오랜만에 가니까 재밌더라구요!!
베이비미르님도 가셔서 한 곡 땡기고 오세요 ㅎㅎ!!

좋니?
좋아요~
관람한듯합니다.

댓글&보팅 감사합니다 ^^ 시원하게 한번 불러봤습니다 ㅎㅎ
자주 들러주세요!!

저도 요기 표가 두장 생겨서 가볼려했던곳인데..
이렇게 사진으로 먼저 맛보기로 보네요^^

반갑습니다 초코민트님 ^^
꽤 신선하더라구요 ㅎㅎ 종이 예술작품이라는게
꼭 한 번 가보세요!!

전 이번 주말에 보러갈겁니다!!
저 빼고 모든분들이 저 전시를 보고 오셨군요..
노래 잘 듣고 갑니다. :D

솔님!!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다녀오셨더라구요 ㅎㅎ
저는 하는지도 몰랐거든여 ㅜㅜㅋㅋ
노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norae 화이팅!

전시회가 멋지네요 종이로 만들어졌다니 믿을수 없는 광경입니다 물론 좋은 노래도 같이 들으면서 보니 더 좋네요 작업물 기대하겠습니다

괴물군님 안녕하세요!!!^^
네 종이로 정말 멋진 작품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노래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헬곡이라는 '좋니'를 이렇게나 편하게 부르시다니^^ 정말 실력자시군요.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이 부족해서 올릴까 말까 고민을 했는데 좋게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

종이로 저런걸 만들수 있다니 신기해요~^^ 좋니 노래까지 있으니 ㅋㅋ 좋아요~^^

방문해주시구 노래도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종이로 만들어놓은게
정말 신기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음악이 아닌 미술을 올리셨네요.ㅋㅋ
좋니 작년 가장 히트한 노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네에 ^^ 우연히 기회가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ㅎㅎ
그렇죠 ㅠㅠ 어딜가나 좋니가 나왔던 때가 있었죠
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02.68
ETH 3481.0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