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윤도현 YB - 너를 보내고 Cover by Hyun] 커버곡 감상해주세요 ^_^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노래 포스팅의 Hyun(@kth)입니다 ㅎㅎ


이번 주 처음 소개드리는 커버곡이구요,


오늘 포스팅 할 곡은 윤도현님(YB)의 '너를 보내고'라는


노래입니다!!


윤도현님 특유의 그 갈라지면서 나오는 매력적인 보이스


맛깔나게 터지는 그런 가창력을 


제가 다 소화하진 못했지만 그래도!!


열심히 불러보았습니다 ㅎㅎ


오늘도 즐겁게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데


여러분들 모~두 감기 조심!! 눈길 조심!! 하시고


이번 주도 알차게 화이팅입니다 ^_^ 감사합니다 



[가사]


구름낀 하늘은 왠지 네가 살고 있는 나라일 것 같아서 

창문틀 마저도 닫지 못하고 하루종일 서성이며 있었지 


삶의 작은 문턱조차 쉽사리 넘지 못했던 

너에게 나는 무슨말이 하고 파서 였을까 


먼산 언저리마다 너를 남기고 돌아서는 

내게 시간은 그만 놓아주라는데 

난 왜 너 닮은 목소리마저 가슴에 품고도 같이가자 하지 못했나

Sort:  

잘듣고 보팅합니다.

@lgs8235님! 오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_^
이번 한 주 즐겁게 화이팅 하세요 !! 감사합니다

잘 듣고 갑니다~ 후렴 부분이 편하면서도 힘이 느껴지네요..!
먼 산~~~~~

감사합니다 ^_^ 저 부분 때문에 시간이 오래걸렸었죠 ㅠㅠ

자신만의 색이 있네요. 전 해~~~앱격!

@jangkeum님!
칭찬 감사드립니다 ㅠㅠ 자주방문해주셔서
또 좋은 노래 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 해~~앱격!

노래를 엄청 잘부르시네요!!! ㅇㅁㅇ 우와우와 루시퍼 기획사로 보내고싶어요!!! ㅋㅌㅋㅌㅋ( 화유기에 푹빠져사는 1인)

candycoco님 방문 감사드립니다 ㅎㅎ
아 드라마 화유기에 나오는 기획사인가보군요ㅋㅋㅋ
자주 오셔서 노래 듣구 가세요 ^_^ 감사합니다

한때 정말 좋아했떤 노래 ㅎㅎㅎㅎ 진짜 이노래가 거의 20년되지 않았나요?

네.. 벌써 20년 가까이 다 되어 가네요 ^_^
오랜만에 생각나서 불러봤습니다 ㅎㅎ
노래 들어주셔 감사드리구 자주 오셔서 또 듣구가세요!!

목소리 넘나 좋네용 >_<

@haneulli님 방문 감사드립니다 ㅠㅠ
칭찬에 걸맞게 더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자주 오셔서 또 듣구 가세요 ^_^

헐 바로듣고싶은데 직장이라 집가서들어볼게요 !!

트리머님 안녕하세요 ^_^
방문 감사드립니다!! 후 ㅜㅜ 직장일 화이팅 하시구요!!
또 오셔서 들어보세요!! 감사합니다

희한하게 윤도현밴드 노래는 나왔을때는 의외로 반응이 잠잠하다가 .. 그 뒤에 진가를 알아본 분들이 역주행으로 끌어올리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 )

@nps0132님! 방문과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ㅎㅎ
맞아요 막사 나올 때 지난 명곡으로 더 유명하더라구요 ㅋㅋ
맞팔하고 자주 뵙겠습니다 ^_^

반갑습니다. 놀러왔습니다.^^ 천천히 둘러 보겠습니다. 팔로우도 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gaeteul 님 방문 정말 감사드립니다 ^_^
자주 오셔서 노래도 듣구 가세요 ㅎㅎ
맞팔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잘듣고 갑니다 ^^

@forhappywomen님 와주셨군요 ㅠㅠ
노래도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 많이 포스팅 할 예정이니 자주 와서 듣고 가세요^_^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71.08
ETH 2763.75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