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김조한 - 사랑에 빠지고 싶다] 애잔하고 고독한 삶과 사랑에 대한 가사 ㅠㅠ 1절 커버해봤습니다!!^_^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_^ 노래 포스팅의 Hyun(@kth)입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 할 곡은 가수 김조한씨 원곡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라는 곡인데요 ㅎㅎ

이 노래의 가사는 고독한 삶과 사랑에 대한 외로음을 

표현한 가사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가수 '정승환'씨도불러서 또 인기가 있었던 곡이구요,

이 분들의 실력엔 많이 못 미치지만 그래도 함께 공감해주시고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요즘 날씨가 갑자기 엄청 추워서 어제 오늘 밖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은

정말 고생많으세요 ㅠㅠ 여러분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흥미로우신 분들은 리스팀도 부탁드릴게요^_^

다음 곡 또 기대해주세요!!


P.S - 처음 오신 분들은 댓글&팔로우 마니마니 해주세요~~!! 


[가사]

운동을 하고 열심히 일하고

주말엔 영화도 챙겨보곤 해

서점에 들러 책 속에 빠져서

낯선 세상에 가슴 설레지 

이런 인생 정말 괜찮아 보여 

난 너무 잘 살고 있어.. 헌데 왜

너무 외롭다 나 눈물이 난다

내 인생은 이토록 화려한데 

고독이 온다 나에게 묻는다 

너는 이 순간 진짜 행복하니..

Sort:  

김조한 보다는 개인적으로 정승환버전으로 더 감동 했지요~
눈물이 난다.
내 인생은 이토록 화려한데~~
이 부분이 ~완전 감동~~
팔로우 /보팅합니다.

맞아요 ㅎㅎ 정승환씨 목소리랑
감정이 너무 감동적이에요 ㅠㅠ..
팔로우 보팅 감사합니다^^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 2절도 듣고싶습니닼ㅋㅋㅋ

@gbgg님^ ^ 오늘도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2절은 제가 매일 녹음하다보니 완창할 시간이 조금 부족해서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노래 1절과 같이 완창한 곡도
한 번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이노래 너무 좋아요ㅎㅎ

방문해주시고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_^

이노래 첫구절에서 끝나죠 ㅠㅠㅠ

맞아요 ㅎㅎ 명곡이죠 ㅠㅠ

오늘도 잘들었어요!! 혹시 다른 곳에도 노래부르신걸 포스팅하시는가요?? 스팀잇에서는 아직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것 같지않아 아쉽네요ㅠㅠ

아야님! 매번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아뇨 아직 다른곳에서는 포스팅 하지 않아요 ㅠㅠ
꾸준히 하다보면 사람들이 알아주시지 않을까요!!

달달하네요.
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_^
앞으로 좋은 노래 많이 들려드릴게요!! ㅎㅎ
자주 놀러오세요

네 자주 올게요 :)

목소리, 감성 다굿이네요! 잘들었습니다~

@hyndai님!! 방문해주시고 제노래 또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뉴비분들에게 도움주셔서 정말 또 감사해요 ㅠㅠ
자주 포스팅 할테니 지켜봐주세요!!
보팅 정말 감사합니다 ^
^

오늘도 노래 잘 듣고 갑니다 ^^

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노래 많이 들려드릴테니 기대해주세요^_^

크으..목소리가 너무 좋네요~ 정승환의 사랑에빠지고싶다는 꽃혀서 들었엇어요
목소리 너무 달달하시네요~ 심쿵하고 갑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좋게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_^ 또 기대해주십시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289.82
ETH 3304.1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