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박원(Park won) - All of my life] 불러 봤습니다 ㅎㅎ 참 어려운 노래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음악 포스팅 하는 Hyun(@kth)입니다 ㅎㅎ

오늘은 박원 씨가 부른 'all of my life'라는 노래를 1절 커버 해봤는데요,

노래방을 가서나 버스킹 할 때만 불러 봤지 이 노래를 녹음하는 작업은

오늘 처음이었습니다 ㅠㅠ 

컴퓨터 본체의 잡음이 녹음하는 중 계속 잡혀서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ㅠㅠ

다음 노래도 또 기대해주시구요!! 

앞으로 꾸준히 더 좋은 음악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

처음 보시는 분들은 팔로우도 많이 많이 해주세요~!!

부족한 실력이지만 재밌게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좋은하루 되세요~~    - Hyun



[가사]

너무 힘들어 삻에 치이고 되는 것도 없고

가족도 안 보이고 언제부턴가 나도 중요하지 않고

없진 않지만 더 많이 가져야

사랑도 이어갈 수 있는 이 세상에서

All of my life

You're all of my life

Sort: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인데 너무 좋네요!ㅎㅎ

아 ㅠㅠ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
더 좋은 노래들 많이 포스팅할게요!! 기대해주세요^^

Sounds really good! Great job. Do you speak English?

Oh, thank you so much!! ^^
I can speak English but a little!!

You're welcome. This is awesome. I'm already loving steemit!
What's your language?

I just shared your song on FB.

노래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ㅠㅠ 녹음 중 문제가 좀 있어서
길게 못했는데 들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잘 하시네요. 잘 듣고 갑니다^^

들어주서서 감사합니다^_^ ㅎㅎ
신경써서 더 좋은 음악들 들려드리겠습니다 ㅎㅎ

크...귀호강합니다 엄지척!!!

안녕하세요^__^ 블로그 잘봣습니다
자주 찾아 뵐게요 감사합니다 ㅎㅎ

음색이 제 취향입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 노래 기대합니다! 팔로우하고가요~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 지켜봐주세요^_^

저도 노래부르는걸 즐겨한답니다 ㅋ ㅋ

실력이 아주 좋으시네요.

어려운기교도 잘 소화하시고 !!'

굿입니다!^^

아니에여 ㅠㅠ 부족하지만 즐겁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_^
더 좋은 노래로 찾아뵐게요 ㅎㅎ

노래잘하는사람이 제일 부러웠는데 여기서도 있군요 ㅎㅎ

팔로우할게요~!!!

감사합니다^^ ㅠㅠ 더욱 노력해서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띵곡이죠 잘듣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붐디님!! ^^
좋은 작품 잘 듣고 있어요ㅎㅎ

음치인 저에게 좋은 내래를 선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래 정말 잘하시네요 ^^;;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노래 많이 들려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