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에는 예쁘게 만두 빚었어요

in #kr6 years ago

1.jpg

여러분 명절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음식준비로 좀 바빴네요

이번에 친정에서 엄마가 만두를 좀 만들자고 하셔서
만두 좀 빚어봤어요
한 100개정도만
만두피는 사서 ㅎㅎ

김치만두와 고기만두 두가지로 했어요
아이들 매울까봐 김치는 씻어서
엄마가 소를 준비하셨네요

2.jpg

예쁘게 빚어진 만두를 보면서
옛말에 만두 예쁘게 잘 빚으면
시집가서 예쁜 딸 놓는다는 말이 생각나네요

그래서 우리 딸들이 예쁜가? 하면서 ㅎㅎ

3.jpg

우리 겸둥이 작은딸도
같이 도와서 만들었는데요

가르쳐주는데로 야무지게 잘 만드네요

4.jpg

만들어서 찜기에 바로 쪄서 먹었는데
간도 딱 적당하니 맛있어요

만들어서 바로 쪄먹으니 더 맛있네요

5.jpg

어때요? 예쁘죠?
명절음식 힘은 들지만
가족 모두 모여 맛있게 먹을 땐
보람있어요

남은 명절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Sort:  

와 진짜 너무 잘 빚으신거 아닌가요..
어디서 파는 만두 저리가라인데요?
은근 만두가 손이 많이가서 힘드셨겠어요ㅠ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팔로우하고갑다+_+
많은 소통 하면 좋겠어요!!

속 재료는 엄마가 준비해주셔서
저는 빚기만 했는데
은근 잘 빚은거 같죠?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은근이 아니라.. 정말 선수 솜씨세요ㅠ_ㅠ)!
부러울 따름입니다~^^ 좋은저녁되세여!!

ㅎㅎ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와 ~ 만두맛있겠어요
직접만드는게 진짜 맛있는데 ~
만들면 맛있는데 손이많이가서 ㅜ
그래도 요거보니 도전해보고싶어요 ㅎ
언니두 복많이 받으세요~~

직접 만들어 쪄 먹으니 정말 맛있네
만두피 사다 조금만 해먹어보길~ ㅎ
올한해 건강하고 화이팅!!!

헉... 언니 만두 대박 잘 빚는다
파는것 같아요!!!
맛있겠다+_+

ㅋㅋ자주 만드는것도 아닌데
내가 봐도 예쁘네~
명절 잘보내고 조만간 얼굴보장~^^

역시 명절에는 다같이 모여앉아서 만두만드는거죠~^^
맛있어 보입니다~~!!

네. 설에 만두 만들어 먹으니 더 맛있네요
@snslek님도 가족들과 행복한 명절 보내고 계시죠?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보팅해드리면서, 앞으로 많은 교류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에서 첫 이벤트 당첨이네요 ㅎㅎㅎ
앞으로 열심히 교류할께요~^^

와,, 진짜 만두 너무 이쁘게 잘 빚었네요!!!
고생하셨어요 :) 남은 설연휴 비록 얼마 안되지만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랄게요!!!

ㅎ네. 다들 칭찬을 해주셔서 넘 기쁘네요
@pandafam님도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이야 저희집은 명절음식으로 만두는 하지 않고 가볍게 전만 하지만 진짜 먹음직 스럽네요 ^^ 모든 사람이 다 같이노동에 참여하고 같이 즐길 수 있다면 명절도 어려운게 아닐 겁니다 ^^ 복 많이 받으세요

저희도 자주 만들어먹지는 않는데 이번엔 조금 만들어봤어요.
명절도
이제 마무리되어가네요ㅎ
시작할땐 힘들게 느껴지는데 막상 지나고 나면 또 아쉽고 그래요ㅠ
@kaine님도 남은 명절 연휴 마무리 잘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512.18
ETH 3825.56
USDT 1.00
SBD 3.66